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모비스, 대학생 광고.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기사입력 2009.06.10 11:09
  • 기자명 이상원

현대모비스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광고마케팅 공모전을 개최한다.
 
현대모비스는 대학생들의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마케팅 전략에 적용하고, 미래의 잠재고객인 대학생과 일반인들의 순정부품에 대한 폭 넓은 공감대 형성을 위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순정부품’이란 자동차를 생산할 때 사용되는 부품과 동일한 품질을 가진 제품으로 자동차 제작사가 인증 공급하는 자동차 부품을 말한다.
 
현대.기아차의 순정부품을 공급하고 있는 현대모비스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순정부품이 차량 및 운전자의 안전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직.간접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국내 2년제 이상 대학의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하며 7월6일부터 7월10일까지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당선작은 네티즌 및 심사위원 평가를 거쳐 선정되며 오는 7월17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에서 대상 1명에게는 상금 3백만 원과 함께 상장이 수여된다.
 
이 외에 총 16팀의 수상자를 선정, 소정의 상금 또는 기념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TV 광고 및 인쇄광고 부분은 현대모비스 본사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 1동 679-4 ING 타워 19층 현대모비스 공모전 운영 사무국 앞)로 우편 및 방문 제출을, 마케팅 아이디어 부분은 공모전 홈페이지 (www.naeilshot.co.kr/mobis)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당선된 작품은 현대모비스 TV.인쇄광고 제작 및 순정부품 프로모션 전략 수립 시 활용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