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아차, AK 플라자 분당점에서 쏘울의 향기 전시회 개최

  • 기사입력 2009.03.23 15:11
  • 기자명 이상원

기아자동차가 오는 29일까지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AK플라자 분당점에서 쏘울과 다비도프.그웬 스테파니.마크 제이콥스.제니퍼 로페즈.비비안 웨스트 우드 등 유명 브랜드 향수 60여 종을 함께 전시하는 쏘울의 향기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새봄을 맞아 연인과 가족들이 쏘울을 체험하는 시간을 갖고 쏘울에 어울리는 유명 브랜드 향수까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쏘울과 향수를 함께 선보이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쏘울의 향기 전시회를 찾은 고객에게 응모권을 제공하고,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행운의 주인공에게 쏘울 1대를 증정한다.
 
또, 기아차는 23일부터 31일까지 명동관광주간을 맞아 명동 외환은행 본점 광장에서 관광객 및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쏘울 전시회를 개최한다.
 
신개념 CUV 쏘울은 개성 있는 디자인과 라이팅스피커, 라이팅시트 등 독특한 신사양, 커스터마이징 아이템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한국차 최초로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2009 레드닷 디자인상(2009 red dot Design Award)에서 자동차 제품 디자인 분야 Honorable Mention 상을 받으며,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