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MW 해운대 전시장. MINI 부산 전시장 오픈

  • 기사입력 2009.03.23 15:07
  • 기자명 이상원

BMW코리아가 23일 부산 BMW 해운대 전시장 확장 이전과 함께  MINI 부산 전시장을 새로 오픈했다.
 
지하 1층 지상 5층 규모의 통합 전시장인 BMW와 MIN의 전시장은 총 천500평의 초대형 전시장으로, 해운대 해수욕장 입구에 위치해 있다.
 
이 전시장은 BMW의 공식딜러인 동성모터스가 운영하는 부산.경남지역 전시장 중 가장 큰 규모이다.
 
특히 MINI 전시장은 영남권 유일의 전시장으로, 건물 외벽에 MINI 1대를 부착해 지나가는 이들에게 보는 즐거움을 제공, BMW 전시장과 함께 해운대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BMW 전시장 1층에는 15대의 BMW가 전시되며 2층에는 고성능 모델인 BMW M 라운지가 별도로 마련됐다.
 
또, MINI 전시장은 MINI 쿠퍼. 클럽맨 등 4대의 차량과 MINI 펀 라운지가 있어 편안한 휴식과 게임 등 재미있는 체험을 할 수 있으며 각 브랜드의 특성에 따라 BMW와 MINI 전시장에서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정비센터가 위치한 지하 1층에는 별도의 서비스 라운지를 마련, 정비를 받으러 오는 고객들의 편의를 최대화했으며 지하 1층과 지상 3층에 총 8개의 워크베이와 최첨단 정비 시스템을 설치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