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우디, 모터쇼에 남성레이싱 모델 보러오세요

  • 기사입력 2009.03.19 11:17
  • 기자명 이상원

아우디코리아가 여성 레이싱모델을 내세우는 지금까지의 관행을 깨고 이번 2009 서울모터쇼에는 남성 레이싱 모델들을 여성모델과 함께 대거 등장시킨다.
 
아우디코리아는 이번 모터쇼에 10명의 남성 레이싱 모델을 기용해 아우디 브랜드의 다이내믹한 특성을 더욱 강조하는 파격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우디 코리아는 서울모터쇼 남성 모델 선발을 위해 5개월여에 걸쳐 3배수가 넘는 국내 패션 모델들과 접촉하고 준비 과정을 통해 유명 브랜드의 패션쇼와 TV CF를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는 한민을 비롯해 김봉준, 강주, 치만, 유민규 등 10명의 남성 모델을 선발했다.
 
아우디 코리아는 10명의 남성 모델과 함께 이채은, 정문주, 최별이 등 9명의 여성 레이싱 모델을 선발해 총 19명의 남녀 레이싱 모델을 투입할 예정이다.
 
또, 이번 서울모터쇼의 아우디 남녀모델의 의상은 한국을 대표하는 차세대 남성복 디자이너 정욱준(Lone Costume 대표)씨가 제작을 맡아 아우디의 세련되고 다이내믹한 느낌을 극대화 할 예정이다.
 
아우디 코리아는 2005 서울모터쇼에서 모델 의상과 신발을 앤디 앤 뎁과 슈 콤마 보니에 각각 의뢰해 제작하면서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와의 모터쇼 공동 마케팅을 처음 선보인 바 있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2009 서울모터쇼를 위한 블로그 사이트(http://blog.naver.com/audism)를 개설하고 온라인 블로그 마케팅도 시작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