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아차, 코엑스몰서 SOUL 이색전시회 개최

  • 기사입력 2009.02.15 15:56
  • 기자명 이상원

기아자동차가 지난 14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마음이 젊은 사람들이 타는 차 – 쏘울이라는 주제로 이색전시회를 개최한다.
 
기아차는 쏘울의 타겟 고객층인 젊은 세대들에게 쏘울을 선보이고, 신세대들에게 어울리는 색다른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이색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지난 14일에는 발렌타인데이 주말을 맞아 쏘울 전시와 함께 보디페인팅 퍼포먼스를 선보인데 이어 이번 전시기간 동안 졸업시즌을 맞아 서점, 헤어숍, 사진인화할인권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등 젊은 고객들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기아차는 특히, 오는 3월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쏘울 고객 150쌍(총300명)을 초대하는 화이트러브 쏘울 파티를 개최한다.
 
한강의 풍광을 즐길 수 있는 고급 선상 레스토랑 프라디아에서 펼쳐지는 화이트러브 쏘울 파티는 댄스 타임, 베스트 & 워스트 드레서 시상식, 전문스타일리스트의 패션제안, 사랑고백 이벤트 등 커플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되며, 기아차는 참가자들에게 푸짐한 선물도 증정할 계획이다.
 
화이트러브 쏘울 파티에 참여해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보내고 싶은 쏘울 멤버십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kr) 혹은 멤버십 콜센터(1566-5854)를 통해 오는 3월1일까지 참가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초대권을 증정한다.
 
한편 기아차는 쏘울 멤버십 고객 100쌍(200명)을 초청해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현대성우리조트에서 발렌타인데이 쏘울 스키 캠프를 개최한 바 있다.
 
기아차는 쏘울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쏘울 멤버십을 운영하며 영화예매 및 스포츠경기 관람권 50% 할인, 전국20여 개 미술관 및 박물관 무료입장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