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푸조, 갤러리 마이 스토리 통해 포토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09.01.20 11:23
  • 기자명 이상원

프랑스 푸조의 판매업체인 한불모터스가 푸조의 공식 포토 갤러리 사이트인 푸조 갤러리 닷컴(www.peugeot-gallery.com)에서 마이 스토리(My Story) 포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푸조의 다양한 모델들과 함께 찍은 사진은 물론, 자신의 일상을 표현한 자유로운 주제의 사진을 그 속에 담긴 이야기와 함께 푸조 갤러리 닷컴 마이 스토리 메뉴에 등록하면 매달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푸조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등 푸짐한 선물을 상품으로 증정하는 것이다.
 
푸조 갤러리는 사진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고객들과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기획된 푸조의 공식 포토 갤러리 사이트로,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포토 콘 테스트와 푸조 고객과 네티즌들의 일상적인 이야기를 사진으로 공유하는 마이 스토리로 운영된다.
 
푸조 포토 콘테스트는 카메라의 뷰파인터와 푸조의 트레이드마크인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를 통해 보여지는 당신만의 세상을 공유하라는 의미의 Show your own World라는 부제 하에 매년 새로운 과제가 주어진다.
 
지난해 11월 푸조의 퍼펙트 CUV 308SW 출시를 기념해 실시된 제 1 회 포토 콘테스트는 하늘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2009년에는 새로운 주제로 다시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