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아차, 오피러스 VIP고객 50쌍 워커힐쇼에 초청

  • 기사입력 2008.12.18 11:19
  • 기자명 이상원
기아자동차가 18일, 오피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워커힐쇼 집시문 관람권과 워커힐 디너권을 증정하는 등 오피러스 고객 대상 송년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오피러스 고객들은 오는 21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나 오피러스 멤버십 콜센터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기아차는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해 오는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당첨자들에게는 워커힐쇼 관람권 및 디너권(2인용)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들은 오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부터 내년 2월말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공연 관람권과 디너권을 사용할 수 있다.
 
워커힐 쇼-집시문(Gypsy Moon)은 호주 디온 앤 랜달 프로덕션에서 제작했으며, 달이 뜨는 밤 집시 여왕과 함께 떠나는 환상 여행을 줄거리로 한 공연으로 최근 대규모 리모델링을 통해 세계적 수준의 공연전문극장으로 재탄생한 워커힐 씨어터에서 진행된다.
 
한편, 기아차는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품격 문화공연 및 다양한 레저스포츠 행사 초대, 6년간 총 7회의 무상점검 서비스, 총 4회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무상교환, 제휴호텔 무료 발레파킹 및 이용 할인 서비스, 공항라운지서비스 등 ‘오피러스 & 모하비 멤버십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