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아차, 오피러스. 모하비 고객 140명 초청 골프대회 개최

  • 기사입력 2008.11.04 13:06
  • 기자명 이상원

기아자동차가 지난 3일, 우정힐스 컨트리클럽에서 오피러스.모하비 고객 140명을 초청, 기아자동차 고객초청 자선 골프대회를 개최하고, 참가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마련한 기부금 1천5백만원을 자선단체인 어린이 재단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9월 24일부터 10월 12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와 운영본부를 통해 골프대회 참가를 신청 접수를 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고객 140명이 참가했다.
 
기아차 자선 골프대회 참가 고객들은 참가 기금 1천5백만원을 모아 자선단체인 어린이 재단에 전달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 탤런트 고두심씨가 어린이재단 나눔대사로 참석했으며, 인기 골프강사인 매직스윙의 이병용 프로가 원 포인트 클리닉을 실시, 참가 고객들에게 스윙, 자세 등을 교정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또, 대회 우승자에게는 아이언 세트를, 준우승자에게는 드라이버를 증정하는 등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했다.
 
한편, 기아차는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을 대상으로 인천공항 라운지서비스, 공항 무료 발레파킹 및 수하물 운반 서비스, 고품격 문화행사, 레저 스포츠 등 VIP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오는 12월9일에는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을 OPIRUS,  MOHAVE 고객과 함께하는 추억의 7080 콘서트에 초대하는 등 고급 감성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