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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자사차량 동호회원들에 무상점검 서비스 제공

  • 기사입력 2008.06.23 08:12
  • 기자명 이상원

쌍용자동차가 23일부터 내달 20일까지 4주 동안 자사차량 인터넷 동호회원들에게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터넷 동호회원들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는 전국 50개 정비 네트워크에서 실시되며 기본 차량 점검과 함께 각종 소모품 및 오일류를 포함한 총 25개 아이템에 대해 동호회원들의 특성에 맞게 무상으로 소모성 부품을 교환해 준다.
 
특히, 무상점검 외에 기본적인 차량점검 방법부터 올바른 차량관리 요령까지 정비 전문가에 의한 교육을 실시, 회원들에게 실차 정비에 대한 노하우를 알려준다.
 
또,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에 참여한 동호회원들에 대해서는 쌍용차 리멤버 서비스 로고가 새겨진 다량의 물티슈와 아이스박스와 같은 기념품도 지급한다.
 
쌍용차측은 좀 더 능동적이고 특화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 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본다며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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