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체어맨W 구입고객, 품질. 서비스 OK!

  • 기사입력 2008.06.10 11:06
  • 기자명 이상원

쌍용자동차의 플래그십 세단인 체어맨W 구입고객들의 품질과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쌍용차는 지난 3월5일 이후 체어맨 W를 구입한 고객  300명을 대상으로  체어맨W의 품질에 대한 만족감, 인수 과정의 원활함, 체어맨 W에 대한 정보 취득 경로 등에 대한 고객의 반응을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94.2%가 만족하다고 대답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에서는 또, 체어맨 W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했던 부분은 안전성, 외관 스타일 및 주행성능이라는 응답이 가장 많았고, 운행해 본 결과 안락한 승차감, 조작의 편의성, 영업 사원의 고객 관리 등에서 큰 만족을 얻고 있다고 답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와함께 구매 및 인수 과정에서의 원활함에 대한 질문에 대해서도 약 97%가 만족했다는 응답을 했고, 상당수의 구입자들이 기존에 알고 지내던 영업 사원 및 주변 소개로 체어맨 W를 선택했다고 응답했다.

체어맨 W는 출시 후 지금까지 누적 계약대수 7천300대를 기록하는 등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