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M대우 젠트라X, 직접 타 보고 확인하세요!

  • 기사입력 2008.04.14 07:29
  • 기자명 이상원

GM대우차가 대규모 시승으로 승부를 건다.
 
GM대우자동차는 지난 13일부터 오는 6월1일까지 7주 동안 젠트라X의 역동적 주행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젠트라X 대규모 시승을 실시키로 하고 지난 13일 미사리 조정경기장에서 시승단 120명을 초청, 차량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시승은 2009년형 젠트라X를 일반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위해 마련한 것으로 이번 개막 행사를 시작으로 7주에 걸쳐 총 840여명의 소비자들이 5박6일간 젠트라X를 시승하게 된다.
 
또, 이번 행사에는 레이싱 체험행사와 영화관람 이벤트, 초보자를 위한 드라이빙 스쿨 및 젠트라X KGTC 데뷰전 초대 등이 병행해서 진행된다.
 
이날 GM대우차는 전국에서 선발된 차량 전달식 참석자들에게 시승차와 함께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하고, 국내 정상급 레이싱 모델들과의 포토세션. 캐리커쳐 이벤트. 키 전달식 등 다채로운 행사를 열었다.
 
한편, 이번 젠트라X 시승행사를 기념해 GM대우차는 4월 한 달 간 젠트라X 또는 젠트라를 구입할 경우, 50만원을 특별 할인해 준다.

젠트라X  시승을 원하는 사람은 4월1일부터 5월2일까지 GM대우차 홈페이지 또는 GM대우차 전국 영업소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시승기간 중 매주 토요일에는 스피드를 즐기는 참가자들을 위해 영종도 스카이72 써킷에서 펼쳐지는 GM대우 레이싱팀과의 레이싱 체험 행사와 문화생활에 관심이 많은 참가자들을 위한 경기도 파주 헤이리 마을 영화 관람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에 GM대우차는 이번 행사에 GM대우 레이싱팀 레이서들이 직접 운전강사로 참여해 신규 운전면허 취득 고객 및 젠트라 엑스 동호회 회원을 대상으로 운전 교육을 실시하는 젠트라X 드라이빙 스쿨과 젠트라X 2008 그랜드 투어링 챔피언십(KGTC) 데뷔전 관람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