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투데이 최태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구 한국타이어그룹)의 계열사인 한국네트웍스가 유통전문기업 hy(구 한국야쿠르트) 논산 물류센터 신축 프로젝트를 수주하고 약 120억 규모의 물류 자동화 시스템 구축에 나섰다.hy의 논산 신규 물류센터는 약 7,500평 규모로 온라인몰 주문 및 지방권 물량 소화를 위한 거점 확보와 증가되는 물동량 처리를 위한 물류자동화를 목표로 지어지고 있다. 준공 이후, hy의 전사적 디지털 전환을 결합해 풀필먼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초기지로 활용된다.한국네트웍스는 논산 물류센터에 자율주행로봇(AMR,
삼성전자의 신 개념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가 누적 판매 10만대를 돌파했다.지난해 7월 국내 시장에 출시된 비스포크 큐커는 지난달 말까지 10만대 넘게 팔린 것으로 집계됐다. 국내에서만 하루 320대 이상 팔린 셈이다.비스포크 큐커는 전자레인지ㆍ그릴ㆍ에어프라이어ㆍ토스터 기능을 모두 구현한 ‘4-in-1’ 조리기기로 최대 4가지 요리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멀티쿡’, 밀키트와 간편식 뒷면의 바코드를 스마트폰의 스마트싱스 쿠킹 앱으로 스캔하면 최적의 조리값이 자동 설정되는 스캔쿡 등의 편리한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비스포크 큐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국내 최대 사회공헌 플랫폼 행복얼라이언스가 복지사각지대 아동을 위한 사회 안전망(Safety Net) 구축을 위해 SK이노베이션, 한국야쿠르트 그리고 행복도시락사회적협동조합과 함께 6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건강사회 건설을 사명으로 하는 한국야쿠르트와 사회적 가치를 창출해 사회와 더불어 성장하고자 하는 SK이노베이션 양사가 의기투합했다. 향후 SK이노베이션이 생산한 배터리가 탑재된 한국야쿠르트의 전동카트를 이용해 복지사각지대 아동에게 유제품을 지원하게 된다.협약을 통해 행복얼라이언스의 새로운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감성 캠페인 ‘마음도 배달이 되나요?(이하 ’마음 전달‘)’을 진행한다.한국야쿠르트의 고객들은 대표 제품군인 발효유 등을 고마운 사람들에게 전달하면 좋겠다는 의견을 자주 제시해 왔다. 꾸준히 먹으면 좋은 제품의 특성에 맞게 특별한 마음을 오래 전할 수 있기 때문이다.‘마음 전달’ 캠페인은 자신이 구입한 제품과 직접 작성한 문자 메시지를 함께 전할 수 있다. 평소 가까이 있지만 마음을 전하지 못했던 가족, 연인, 동료뿐만 아니라 멀리 있어 만나지 못한 사람들에게 이르기까
기아자동차는 19일 포항 야구장에서 열린 ‘2013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올스타전’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미스터 올스타’ 선수에게 더 뉴 K5를 제공하고, 야구장을 방문한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홈런왕 K게임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기아차는 이날 올스타전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쳐 기자단 투표로 선정된 미스터 올스타 전준우 선수(롯데 자이언츠)에게 기아자동차 대표 중형세단 더 뉴 K5를 부상으로 제공했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야구장 별도의 공간에 더 뉴 K5를 전시해 야구장을 찾은고객들이 직접 차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