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8.03 09:15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이 ‘3배 빠른 발수코팅 워셔’ 제품이 소비자가 직접 뽑은 ‘2022년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으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은 사단법인 한국녹색구매네트워크(KGPN)가 지난 2008년부터 녹색 상품 시장을 활성화시키고, 환경 친화적인 제품의 사용을 권장하기 위해 매년 친환경성이 우수한 제품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올해는 전국 15개 지역의 24개 소비자 및 환경단체와 일반 소비자 200여명으로 구성된 투표단이 참여해 친환경성과 상품성이 우수한 총 5
-
2021.10.21 09:12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불스원이 21일 금융투자협회에서 운영하는 제도권 장외주식시장(K-OTC)에 신규등록을 마치고 오는 10월 25일부터 정식 거래를 시작한다.K-OTC는 유가증권과 코스닥, 코넥스와 더불어 비상장 국내 기업들의 제도권 내 거래를 허용하는 전문 장외 시장으로, 올 들어 주식시장과 기업공개(IPO) 시장의 열풍과 함께 주목을 받으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불스원은 전문 R&D 센터의 노하우와 자체 생산 인프라를 바탕으로 엔진세정제, 발수코팅제, 와이퍼, 방향⋅탈취제, 에어컨히터⋅필터 등 차량 관리 전반에 필요
-
2021.09.08 09:32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불스원이 환경부와 녹색소비자연대, 녹색구매네트워크, 노동환경건강연구소가 함께하는 ‘화학물질저감 우수제품’ 심사에서 적합 판정을 받은 제품 5종을 공개했다.‘화학물질저감 우수제품’ 심사제는 화학제품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사회를 구축하기 위해 정부∙자발적 협약기업∙시민사회단체가 함께 참여해 추진하는 사업으로,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자발적 협약’에 참여하는 기업이 제조, 수입 및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원료 안전성 평가를 진행해 화학물질저감 우수제품 심사위원회의 심사 적합 판정을 받은 제품을 소비
-
2021.08.24 09:47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불스원의 자동차용품 종합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에서 우천시 레인OK 제품에 대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레인OK 비오면 할인’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레인OK 비오면 할인’ 이벤트는 늦여름 장마가 이어지는 최근 기후 상황에 따라 비오는 날 안전 사고 방지에 효과적인 차량 앞유리 관리에 대한 필요성을 공감하고, 많은 운전자들 합리적인 가격에 불스원 와이퍼, 워셔액 등 다양한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행사
-
2020.07.15 10:07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불스원이 지난 14일, 서울 강남 소재 불스원 본사에서 항균솔루션 전문기업 에스디랩코리아와 자동차용 항균 에어컨 히터·필터와 공기청정기용 항균 필터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항균, 탈취 기능이 가미된 고성능 프리미엄 자동차 에어컨히〮터 필터를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해온 불스원은 최근 화학제품 사용에 대한 소비자 민감도가 높아짐에 따라, 글로벌 스탠다드의 항균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공동의 목표에 공감하며 이번 업무협약체결을 진행했다.특히, 에스디랩코리아의 차세대 항균 솔루션은 우리
-
2020.06.30 09:53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한국교통안전공단의 조사 결과 빗길 교통사고의 경우 전년 대비 32% 증가했으며, 사고로 인한 사망자는 25.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맑은 날 발생한 교통사고 치사율과 비교 시 약 20% 더 높은 것으로 밝혀졌다.빗길 운행은 시정 거리가 짧은데다, 평상 시 운행 대비 제동 거리가 최대 1.8배 이상 길어지기 때문에 자칫 대형사고로 이어지기 쉽다. 이에 장마철 급작스러운 폭우 속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깨끗한 시야 확보를 통해 사고를 유발하는 위험인자를 빠르게 파악하고 민첩하
-
2019.06.24 11:39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자동차 관리 문화 선도 기업 불스원이 25일 하루 동안 네이버 쇼핑 플랫폼인 ‘네이버 쇼핑 플레이윈도’에서 불스원의 인기 차량 관리 용품을 초특가 할인 판매하는 ‘불스원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불스원은 네이버쇼핑과의 제휴를 통해 6월 25일 자정부터 24시간 동안 주요 제품의 특별 할인 판매를 비롯해, ‘100원딜’, ‘1+1 기획전’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우선, 오전 10시부터 2시간 간격으로 총 5차례(10시·12시·14시·16시·18시)에 걸쳐 100원 타임딜을 진행한다.매 회차별로
-
2019.01.21 09:30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불스원이 자사 페이스북을 통해 불스원 매니아 고객 ‘불스워너’가 직접 제작한 ‘불스워너 에디션’ 2종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불스워너 에디션은 불스원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가진 지지 고객 커뮤니티 불스워너가 컨셉부터 제품 구성, 패키지 디자인까지 직접 참여해 만든 차량 관리 용품 키트다.불스워너는 소비자 엔도서로서 직접 경험한 차량 관리의 즐거움과 필요성을 공유하고자 지난 해 8월부터 약 5개월 간 에디션 제작 과정을 함께 했으며, 차량 관리 추천 대상과 제품
-
2018.08.06 09:20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불스원이 장거리 운전이 많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성 운전자를 위한 안전운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러브마이카 캠페인’을 통해 차량 관리의 필요성과 즐거움을 알리고 있는 불스원은 여성 운전자들에게 장거리 운행 전 필수 차량 점검법을 안내하고, 차량 관리가 결코 어렵지 않다는 점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1차로 지난 주말 이틀간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덕평휴게소에서 차량 점검 및 관리법 교육과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오는 11일과 12일 마장휴게소에서 추가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캠페인
-
2014.07.18 11:40
넥센타이어가 여름맞이 휴가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비오는 날 넥센타이어를 구매한 고객이 인증사진을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매주 4명씩 휴가비 5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행사기간은 7월18일부터 8월17일까지 총 4주간 넥센타이어 전문 대리점인 타이어테크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비가 온 날 넥센타이어를 구매 후 영수증과 함께 타이어테크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PC나 스마트폰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www.nexentire-event.com)에 올리면 된다.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7/
-
2014.07.01 10:43
kt금호렌터카가 국내 1위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과 함께 장마철 운전자의 안전운전을 도와줄 ‘레인OK 스피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7, 8월 중 비가 오는 날 kt금호렌터카에서 차량을 빌리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차량 전면 유리 및 사이드 미러에 ‘불스원 레인OK 스피드’ 제품을 이용해 무료 유리발수코팅 서비스를 제공한다.불스원의 레인OK는 비올 때 뿌리기만 하면 빗물이 맺히지 않고 튕겨나가 운전 시 선명한 시야확보가 가능하게 해준다.한편, kt금호렌터카 차량관리전문가들은 장마철 차량 이용
-
2014.06.23 11:14
쌍용자동차가 6월23일부터 7월5일까지 총 13일간 ‘여름맞이 고객감사 리멤버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아 쌍용차 전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전국 총 330여개소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동시에 펼친다. 쌍용차는 캠페인 행사기간 중 입고 고객에게 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류 점검, 브레이크 상태 점검, 타이어 공기압 점검, 워셔액 점검 및 보충, 부동액 점검 및 보충, 엔진룸 크리닝 서비스 등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전화번호,
-
2014.05.12 14:35
넥센타이어가 신규 CF 런칭을 기념해 온라인 퀴즈이벤트를 실시한다.이번 행사는 TV 광고 영상을 시청한 후 퀴즈 정답을 맞히고 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다. 참가 방법은 이달 25일까지 넥센타이어 공식 페이스북(/nexentire.korea)이나 네이버 블로그(/nexen_tire) 등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5명), 발수코팅제(45명), 커피 기프티콘(150명)의 경품이 주어지며, 당첨자는 30일 발표된다.
-
2006.08.25 07:57
S라인처럼 쭉 빠진 스타일에 품위가 더해진 만족도 높은 S모델 그랜저가 탄생했다. 현대자동차는 대형세단인 그랜저의 품격과 가치를 특별 관리하기 위해 상품가치를 대폭 강화, 만족도를 높인 그랜저 S모델을 개발, 지난 22일부터 판매하고 있다. S모델 그랜저는 인기가 높은 우아한 색상의 은빛컬러를 더욱 품위있게 하기 위해 휘도가 높아진 실버컬러를 적용했고 슈퍼비전 클러스터는 둥근 모양의 게이지를 새로 적용하고 LCD 디스플레이를 가운데로 배치, 균형잡힌 배열을 시도했다. 또 LCD 그래픽 컬러를 황색에서 깔끔한 백색으로 바꾸고 다이얼
-
2006.04.18 11:12
오는 27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형 아반떼가 최근 공식 공개되면서 시판가격이 어느정도 수준에서 결정될 것인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신형 아반떼는 길이가 4505mm, 넓이가 1775mm, 높이가 1480mm, 휠베이스가 2649mm로 기존 아반떼의 길이 4525mm, 넓이 1725mm, 높이 1425mm, 휠베이스 2610mm보다 길이는 짧아진 반면, 더 넓고 높아졌다. 또, 엔진도 138마력급(2.0기준) 감마엔진이 탑재되는등 성능과 전체 제품력도 업그레이드 됐다. 이때문에 시판가격 역시 상당 폭 인상될 전망이다. 특히, 최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