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4.28 23:37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국내 대표 범죄 액션 시리즈 '범죄도시4'가 개봉 5일 만에 관객 400만명을 넘어섰다.2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범죄도시4'는 이날 오후 3시 20분께 400만명을 돌파했다.'범죄도시4'는 개봉 2일째 100만, 개봉 4일째 300만, 개봉 5일째 400만 관객까지 돌파하며 2024년 최단기간 흥행 기록을 세웠다. 올해 첫 1,000만 영화인 '파묘'가 개봉 9일째 400만명을 넘어선 것보다 빠른 추이다.흥행 주역인 배우 마동석, 김무열, 박지환, 이동휘를 비롯해 이지훈
-
2024.04.27 23:50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영화 범죄도시 시리즈로 큰 인기를 끈 배우 박지환(43)이 뒤늦은 결혼식을 올렸다.27일 박지환의 소속사 저스트엔테인먼트는 이날 박지환이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아내와 결혼식을 치른다고 밝혔다.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펜데믹으로 인해 박지환의 결혼식이 미뤄졌다"며,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식을 치른다"고 설명했다.앞서 박지환은 아내와 혼인신고를 마쳤다. 이후 아들을 품에 안았다.결혼식은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
2024.04.25 08:59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영화 ‘범죄도시4’가 개봉 당일 한국 영화 중 최고 예매율을 기록한 가운데, 2편과 3편에 이어 천만 기록을 쓸 수 있을지 주목된다.지난 24일 개봉한 마동석 주연의 ‘범죄도시4’는 이날 오전 8시 기준 83만 4,000장의 예매량을 기록하며 예매율 95.5%를 달성했다. 이는 지난해 전편 ‘범죄도시3’의 개봉 당일 오전 8시 예매량(64만여장)과 예매율(87.3%)을 뛰어넘는 동시에 역대 한국 영화 중 최고 예매 기록이다.또 개봉일 기준 최고 예매량을 기록한 한국영화 ‘신과 함께: 인과 연’(2018)의
-
2022.11.28 09:25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반려동물의 안전을 위해 제작한 ‘볼보 세이브 시트(Volvo Save Seat)’로 ‘뉴욕 프로덕트 디자인 어워드(NY Product Design Awards) 2022’에서 자동차 액세서리(Vehicle Accessories) 부문 실버를 수상했다.‘뉴욕 프로덕트 디자인 어워드’는 국제상 협회(International Awards Associate, IAA)에서 주관하는 제품 디자인 어워드로, 실용적이고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더 나은 일상을 만드는데 기여한 제품을 선정한다.이번 2022년
-
2022.08.18 18:24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안전의 대명사로 불리는 볼보자동차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국내 수입차 판매 4위를 달리며 승승장구하고 있다.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에 따르면,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올해 1~7월 국내 시장에서 8,031대를 판매해 메르세데스-벤츠와 BMW, 아우디 독3사에 이어 국내 수입차 판매 4위를 기록했다.특히, 볼보는 최근 신형 모델들에 TMAP 인포테인먼트 등 스마트 디바이스에 가까워진 디지털 서비스 패키지와 첨단 안전 기술을 전 트림 기본 제공하면서 더욱 호평 받고 있다.한 동안 주춤했던 볼보는 지난 2015년
-
2022.07.01 09:52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친환경 사회 공헌활동으로 진행하는 ‘2022 헤이, 플로깅(Hej, Plogging)’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헤이, 플로깅’은 스웨덴에서 시작된 플로깅 문화를 국내에 알리기 위해 지난 2019년부터 시작된 친환경 러닝 캠페인이다. 오는 7월 2일부터 10일까지 9일 간 진행되는 ‘2022 헤이, 플로깅(Hej, Plogging)’은 별도의 참가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캠페인 참여 방법은 플로깅 하는 모습을 ‘#헤이플로깅’, ‘‘#플로깅’ 이상 2개와
-
2022.06.17 09:14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배우 김무열, 윤승아 부부와 함께하는 ‘2022 헤이, 플로깅(Hej, Plogging)’에 앞서 한정판 플로깅 키트를 공개하고 사전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오는 7월 2일부터 10일까지 진행 될 ‘2022 헤이, 플로깅(Hej, Plogging)’에 앞서 판매하는 한정판 키트는 러닝 전문 브랜드 ‘브룩스’의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티셔츠와 버려진 낙하산 소재를 재활용한 플로깅 가방 및 플로깅 장갑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반려동물이나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1인 가족 등 다양한 형태의 가족
-
2021.12.09 09:26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추구하는 브랜드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기 위해 ‘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EXKLUSIV by Volvo)’라는 이름으로 반려동물의 안전을 위한 ‘볼보 세이브 시트(Volvo Save Seat)’와 ‘볼보 세이브 태그(Volvo Save Tag)’ 등 굿즈 4종을 공개했다.이번에 공개된 반려동물 전용 굿즈는 국내 반려동물 양육 인구 증가에 따라, 브랜드 안전 철학을 ‘사람’을 넘어 ‘동물’의 안전까지 확대 적용하고, 반려동물과의 보다 안전한 드라이빙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총
-
2021.12.07 09:43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지속 가능한 내일을 위한 사회 공헌활동 강화를 위해 브랜드 홍보대사로 배우 김무열과 윤승아 부부를 선정했다.볼보코리아는 달리면서 쓰레기를 줍는 친환경 캠페인 ‘헤이 플로깅’, 안전 운전 습관 형성을 위한 ‘세이프티 캠페인’ 등 모두의 안전을 책임지는 의식 있는 사회 공헌 프로그램들을 지속해서 선보이는 중이다.볼보코리아는 지속 가능한 사회 공헌활동에 더 많은 이들이 공감하고 동참할 수 있도록 김무열·윤승아 부부와 함께 할 예정이다.이 여정에 함께 하게 된 김무열·윤승아 부부는 볼보의 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