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09.09 08:57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LG화학이 대학생들의 시선으로 회사의 새 슬로건 알리기에 나선다. LG화학은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영상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제5회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 주제는 LG화학의 신규 슬로건 ‘We Connect Science’를 대학생의 시선으로 해석한 영상, ‘과학’과 ‘화학’을 키워드로 한 특별한 스토리가 담긴 영상으로 광고에 관심 있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4명 이하의 팀을 구성해 참가할 수 있다.9월 9일부터 22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
-
2019.10.02 10:58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LG화학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에 나선다.LG화학은 대학생들과 보다 친숙하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대학생들의 상상력 넘치는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제4회 대학생 광고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최종 소비자 대상 LG화학 제품에 대한 홍보영상’으로 참가자들은 CF, 언박싱(unboxing), 웹드라마, 패러디, 홈쇼핑 영상 등 다양한 형식의 영상을 제작해 응모할 수 있다.영상 콘텐츠에 관심 있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
-
2014.01.10 10:49
현대모비스가 대학생 및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제5회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 현대모비스는 최근 공모전 전용 홈페이지(www.mobis-adcontest.co.kr)를 구축하고 오는 2월1일부터 15일까지 참가작을 접수받는다. 이번 광고공모전은 ‘순정부품 사용의 중요성’, ‘현대모비스의 R&D기술력’, ‘현대모비스의 사회공헌 PR’ 등 총 3가지 주제로 응모가 가능하다. 미래 광고인을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주고, 이를 바탕으로 현대모비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친근하게 발전시킨다는
-
2013.05.20 10:38
현대모비스가 20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본사 사옥에서 ‘제4회 대학생 광고공모전’ 시상식을 가졌다. 지난 1월부터 국내외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현대모비스 광고공모전은 국내외 186개 대학에서 총 2천여 건에 이르는 작품을 접수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광고전문가, 현대모비스 실무진 및 경영층이 직접 참여해 3차에 걸친 심도 있는 심사를 거쳐 총 13개 팀을 선발했으며 대상 500만원, 최우수상 300만원. 우수상 100만원의 상금이 각각 주어졌다. 특히 대상 수사자에게는 계열광고대행사 이노션에서의 인턴 기회가
-
2013.01.25 14:31
현대모비스가 국내외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제 4회 대학생 광고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현대모비스는 이번 광고공모전을 통해 대학생들과의 커뮤니케이션 기회를 확대하고, 새로운 시각을 바탕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되짚어볼 기회로 삼을 예정이다. 또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일반인들이 이해하기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순정부품의 이미지를 개선하는 방안을 모색한다. 올해 공모전은 순정부품의 마케팅과 기업 PR 등 총 2가지 부문으로 구분 진행된다. 참가자들의 중복지원도 가능하다. 참가 자격은 2년제 이상 대학생과 대학원생이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