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11.09 09:19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기아자동차가 8일 서울MARU180(마루180, 강남구 역삼동 소재)에서 기아차 이종근 기업전략실장, 그린카 김지훈 경영기획본부장, 열매나눔재단 김추인 사무총장 및 청년 소셜벤처 창업가 등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춘, 내:일을 그리다' 캠페인 시즌2 성과공유회를 실시했고 밝혔다.기아차가 지난해부터 시작한 청년 창업지원 캠페인 ‘청춘, 내:일을 그리다’는 카셰어링 플랫폼 그린카를 통해 기아차를 이용한 고객의 주행거리당 일정금액을 기아차가 기부해 모금 후 청년 소셜 벤처창업가들
-
2017.11.01 10:13
[오토데일리 임원민 기자] 국내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가 기아자동차와 '청춘, 내:일을 그리다' CSR 캠페인을 공동 진행한다.'청춘, 내:일을 그리다' 캠페인은 청년 창업을 응원하고 공유경제의 주축인 카셰어링 문화의 편리함과 경제성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청춘, 내:일을 그리다' 캠페인의 '내:일'은 내 일(My Job)과 내일(Future)의 의미를 담아 청춘들의 일과 미래를 응원한다는 메시지와 함께 공유경제를 통해 착한 소비를 실천하는데 의의가 있다.이
-
2005.09.14 12:03
기아자동차가 이번 프랑크푸르트에 선보인 ‘로체’는 작명 값이 무려 1억원이나 소요된 명품(?)자동차다. 이같이 국내 자동차업계는 내수 침체와 수출 환경 악화, 임금 인상 등으로 경영 악화 난을 면치 못하고 있는 가운데 신차에다 독특한 이름을 붙여 판매 신장을 기하는 노력이 한창이다. 시중에 출시된 자동차의 이름에는 어떤 숨은 뜻이 담겨져 있는지 뜻이나 의미를 파헤쳐 보자. 현대자동차* 쏘나타-‘피아노 독주곡’이란 의미의 쏘나타는 현대자동차의 스테디셀러 모델이다. EF 쏘나타의 EF는 Elegance Feeling을 의미, 그랜저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