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볼보코리아, 에어컨 관련부품 25% 할인

  • 기사입력 2007.07.04 09:52
  • 기자명 이상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오는 9일부터 8월 4일까지 여름철 장마 등 습기로 인한 차량의 부식을 막고, 휴가철 안전하고 편안한 장거리 운행 점검을 위한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국 15개 볼보자동차 지정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되는 이번 무상점검 기간에는 31가지 항목의 차량 무상 점검은 물론, 부동액 및 각종 오일류 점검 및 보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여름철 사용이 잦은 에어컨 장치를 비롯, 히터 관련 부품도 25% 할인된 가격에 공급하며 이외에 볼보 악세서리 제품에 대한 10% 할인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 중 수리비 30만원 이상 구입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스웨덴 볼보자동차 본사 및 스톡홀름 탐방의 기회를, 14명에게는 일본 북해도 3박 4일 골프투어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50명에게는 타이틀리스트 Pro-V1 골프공을 증정한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자사 홈페이지(www.volvocars.co.kr)에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의 자세한 안내와 함께 전국 각지의 찾아갈만한 여행지 등을 소개하는 썸머 캠페인(Summer Campaign)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자동차 악세서리도 화보 형태로 제작,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