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랜드로버, 21일부터 오프로드 기술 체험행사 개최

  • 기사입력 2007.05.21 12:39
  • 기자명 이상원

랜드로버코리아가 도심 속에서 오프로드의 스릴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랜드로버 익스피어리언스가 서울 행사를 시작으로 막을 올렸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 이어지는 오프로드 체험 행사인 랜드로버 익스피어리언스는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서울 행사를 시작으로 대구, 대전을 거쳐 26~27일 부산 행사를 마지막으로 대미를 장식하게 된다. 
 
이번 행사 참가자들은 랜드로버의 SUV 차량에 전문 운전 강사와 동승하여, 특수 제작된 인공오프로드 코스들을 주행하면서 랜드로버의 오프로드 기술력을 직접 체험해 보게 된다.
 
특히, 랜드로버 익스피어리언스에 설치된 총 7가지 코스는 랜드로버의 특허 기술인 전자동 지형반응 시스템을 직접 작동해 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60cm 높이의 장애물 위를 주행하는 범피 섹션 코스에서는 바위길 모드에 다이얼을 맞추기만 하면 차고 높이나 전자 트랙션 컨트롤, 엔진 토크의 반응, 트랜스미션 등이 모두 지형 상황에 맞게 자동으로 제어된다.
 
특히 행사장에 설치된 오프로드 코스 중, 수심 50cm의 16m 길이 수로 주행 코스는 자동차로 계곡을 건너는 듯한 스릴을 느낄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또 행사 기간 중에는 어린이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한 랜드로버 그리기 대회가 개최된다. 참가한 어린이들에게는 랜드로버 미니카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 밖에 이번 행사에서는 테이블 마술쇼, 어린이 캠핑놀이와 바비큐 파티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 행사가 마련되어 있으며, 2~6세 유아들을 위한 놀이방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일산 킨텍스를 시작으로, 22일 대구 우방타워랜드, 24일 대전 엑스포 과학공원, 5월 26일부터는 부산 벡스코 야외 주차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