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볼보, 업계최초로 고객사랑 서비스 실시

  • 기사입력 2006.05.30 08:41
  • 기자명 변금주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향림)는 고객사랑 서비스를 위해 업계최초로 차량 수리비 포인트 적립 및 차량 수리비 상시 할인 서비스를 6월 1일부터 실시한다.

업계 최초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전국 AS센터에서 동시 실시되며 모든 볼보 고객들에게 수리비의 2% 포인트 적립과 동시에 2000년형 이전 차량의 수리비에 대해서는 추가적으로 15%의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VS Point(Volvo Service Point)’라 불리는 이번 서비스는 볼보자동차를 소유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차량 수리비용의 2%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데 적립된 포인트는 해당되는 볼보의 프리미엄 콜렉션과 추후 교환할 수 있다.

5만점 이상의 포인트부터 교환 가능한 볼보의 프리미엄 콜렉션에는 50만원 상당의 골프 가방, 11만원 상당의 윈드 자켓 및 9만원 상당의 하드탑 컨버터블 볼보 C70 무선조종 모델카를 비롯한 다양한 물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Volvo Classics 365’ 서비스는 볼보의 매니아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프리미엄 서비스로써 2000년형 이전 볼보 차량에 대한 정비 및 수리 시, 전체 해당비용의 15%를 할인해준다. 그리고 수리비용 할인과 더불어 포인트 적립도 추가적으로 이루어지며, 해당 고객에게는 1:1 DM도 발송되는 등 고객들을 위한 본사의 폭넓은 지원이 계속 될 예정이다.

볼보자동차의 모든 고객들을 위해 실시되는 품격 높은 볼보의 서비스는 1년 365일내내 보다 저렴한 비용과 많은 혜택으로 운전자들로 하여금 안전운전을 위한 차량 기본점검에 더욱 충실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이번 서비스는 포인트 적립을 통해 볼보의 프리미엄 콜렉션과 교환할 수 있으며, 차량 수리 및 정비에 드는 부담을 덜어주는 등 보다 실질적인 혜택이 제공될 수 있도록 꾸준히 지속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는 유상 수리를 하는 고객대상으로 진행 되며 엔진오일과 타이어, 보험수리는 제외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