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기아차, 상반기 대졸 신입직원 400명 모집

  • 기사입력 2006.05.11 08:49
  • 기자명 이상원

현대.기아자동차가 올 상반기에 대졸 신입사원 400명 가량을 채용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대졸사원 채용에는 연구개발 및 생산, 일반사무, 국내영업, AS 등 전 분야에 걸쳐 선발하며 4년제 정규대학 졸업 또는 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현대차측은 올 상.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은 예년 수준을 유지할 예정이며 글로벌 기업인으로 커 나갈 인재를 선발하는 데 중점을 둘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위해 현대차는 11일부터 전국 각 대학을 직접 방문해 채용설명회와 채용상담을 실시하는 등 적극적인 인력유치에 나설 계획이다.
 
응시원서 접수는 11일부터 24일 오후 5시까지이며 현대차와 기아차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받는다. 지원대상자는 2006년도 8월 4년제 정규대학 졸업예정자 또는 기 졸업자들이 해당된다.
 
응시자는 연구개발 부문에 설계및 평가, 파워트레인, 선행개발, 전자개발, 디장인, 기획.지원, 생산부문에 생산관리, 생산지원, 생산기술, 품질관리, 구매.자재, 일반사무부문에 경영기획, 재무, 경영지원, 해외영업, 마케팅, 국내영업및 AS부문에 판매촉진, 영업지원, AS등으로 세분화 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 3차 신체검사로 진행되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오는 6월 초 양사 홈페이지 게시판이나 E메일을 통해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