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 드라마 '넌 어느 별에서 왔니' 차량 협찬

  • 기사입력 2006.03.20 19:36
  • 기자명 변금주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는 3월 13일 첫 전파를 타기 시작한 새로운 MBC 월화드라마 '넌 어느 별에서 왔니' 에 짚 그랜드 체로키, 크라이슬러 300C, 크라이슬러 PT크루저 등 인기 차량들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넌 어느 별에서 왔니'는 '바보 같은 사랑', '풀하우스' 등 작품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드라마로 국내에 다수 팬을 확보하고 있는 표민수 PD의 새로운 작품으로, 김래원, 정려원, 강정화 등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청춘 스타들이 총출동하여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임러크라이슬러는 드라마 '넌 어느 별에서 왔니' 에서 가슴에 상처를 지닌 젊은 영화 감독 최승희 역으로 분한 김래원에게 짚 그랜드 체로키를 제공하며, 세련된 외모와 지성, 유머 감각까지 함께 갖춘 완벽한 여성 음반 제작자로 김래원을 사이에 두고 정려원과 삼각 관계를 형성하는 윤미현 역의 강정화에게는 스타일리시한 세단 크라이슬러 PT크루저를 제공한다.
 
또한, 외유내강형의 차세대 경영인 박시후 역의 박정훈은 중후한 프리미엄 세단 크라이슬러 300C를 타고 등장한다.
 
다임러크라이슬러의 송재성 부장은 "젊은이들의 아픔과 사랑, 그리고 주변 인물들의 이야기가 어우러진 인간미 있는 스토리를 지닌 드라마에 차량을 후원하게 되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말하면서, "300C, PT크루저, 그랜드 체로키 등 다임러크라이슬러의 주력 모델들이 총출동, 주인공들의 이미지가 더욱 빛날 수 있게 일조 하리라 확신한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는 그 동안 SBS의 '해변으로 가요', MBC의 '변호사들', KBS의 '어여쁜 당신' 등 방송 3사의 인기 드라마에 적극적으로 차량을 협찬해왔으며, 현재 방영되고 있는 KBS의 일일연속극 '별난여자 별난남자'와 주말드라마 '인생이여 고마워요' 등에서도 다임러크라이슬러 차량을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