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랜드로버, 도심 오프로드 체험행사 개최

  • 기사입력 2006.03.15 09:02
  • 기자명 변금주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이향림)는 오프로드의 절대 강자인 랜드로버 차량들을 이용해 도심 속에서 오프로드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째 이어지는 오프로드 체험 행사인 ‘랜드로버 익스피어리언스(Land Rover Experience)’는 3월 26일 부산에서 시작해 대구, 대전을 거쳐 4월 2일 서울에서 개최돼 수도권 지역뿐만 아니라 지방 대도시에 거주하는 소비자들도 랜드로버의 진면목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게 된다.  

행사 참가자들은 전통 오프로드 SUV 랜드로버 차량을 이용하여 오프로드 체험을 위해 특수 제작된 인공바위, 계단, 경사로 등의 코스를 주행하며, 동승한 전문 SUV 운전 강사로부터 험로 주행 시 주의할 점이나 급경사의 내리막과 오르막 주행요령, 제동장치 사용요령, 차량 전복방지 운전 요령 등 전문적인 교육을 받게 되며, 교육 후 참가자들이 직접 랜드로버를 운전해 오프로드 트랙을 주행해 볼 수 도 있다.

랜드로버 코리아의 이향림 대표는 “올해로 3회째 맞는 이번 ‘랜드로버 익스피어리언스’ 행사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랜드로버의 오프로드 기술력을 다시 한번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오프로드 명가라는 명성에 알맞은 체험 행사들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3월 26일부터 4월 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부산 벡스코 행사를 시작으로 28일 대구 우방타워랜드, 30일 대전 엑스포 과학공원, 4월 2일부터는 서울 잠실 자동차 극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행사 신청은 랜드로버 코리아 웹사이트(www.landroverkorea.co.kr) 또는 가까운 매장에서 할 수 있으며 누구나 무료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o 랜드로버 익스퍼리언스 행사 스케줄
일시 / 장소
3월 26일(일) / 부산 벡스코 야외 주차장
3월 28일(화) / 대구 우방 타워랜드 야외 주차장
3월 30일(목) / 대전 엑스포 과학공원 야외 주차장
4월 1일(토)- 4월 2일(일) / 서울 잠실 자동차 극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