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美, 알약 하나로 차 연료비 35%절약

  • 기사입력 2006.01.23 08:16
  • 기자명 변금주

미국 텍사스주 달라스에 기반을 두고 있는 바이오성능(Bio Performance)사는 자동차 연료비를 3분의 1가량 절감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소개했다고 달라스 무역관이 보도했다.

'매직 필(magic pill)’로 불리는 이 제품은 알약과 가루성분 두 가지로 판매될 예정이며 자동차의 가스탱크에 매직필만 넣으면 되는 방식으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가솔린과 디젤 차량에 관계없이 모든 차량에 사용할 수 있으며, 연료 주행거리를 35%정도 개선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자동차 연료비 절감에 톡톡히 한몫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매직 필의 장점은 무엇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인 연료 연소 과정을 만들뿐 아니라 연료 시스템과 내연실을 깨끗하게도 하는 큰 장점이 있다.

또한 배기 배출량을 50% 가량 감소시키는 작용을 해 단순한 매직 필의 사용으로 연료비도 절감하고 대기오염도 줄이는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한다.

바이오 성능사의 대표인 마빈 스프라우스(Marvin Sprouse)는 “대기오염을 걱정하는 운전자들에게도 우리의 제품은 필수품이며, 자동차의 연료비를 절감할 수 있는 바이오성능의 매직필은 모든 차량에게 꼭 필요한 것이다.” 라고 전했다.

바이오 성능 (www.pillpower.mybpbiz.com) 의 매직 필은 2006년 2월부터 미전역에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고,  판매가는 50개의 매직 필 당 75불(원화 7만5천원)로 책정될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