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옥 컨셉트는 처음이야!" BMW 내쇼날모터스, 전주 전시장 리뉴얼 오픈

  • 기사입력 2022.08.03 10:37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BMW 그룹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내쇼날 모터스가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에 위치한 'BMW 전주 전시장'을 리뉴얼해 오픈했다.

BMW의 새로운 CI가 적용된 BMW 전주 전시장은 수입차 업계 최초의 한옥 콘셉트 전시장으로 재 탄생돼 전주시의 지역적 특색인 한옥 양식을 전시장 곳곳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전시장 입구에는 한식 창살 무늬 디자인을 적용해 한옥 특유의 전통미를 강조했다. 1층 한쪽 벽면에는 미디어월을 설치해 갤러리를 방문한 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2층에는 한옥 분위기의 고객상담 라운지를 마련해 BMW 전주 전시장만의 이색적인 분위기를 조성했다.

BMW 전주 전시장은 1, 2층에 순수전기차를 비롯해 총 9대의 최신 BMW 모델들이 전시돼 있으며, 핸드오버 존을 별도로 구성해 한옥 전시장에 어울리는 다과와 함께 하는 고객 맞춤형 출고식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한옥 콘셉트 전시장은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BMW 현지화 전략의 일환이다. 전시장 내외관에 지역적 특색을 반영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전시장에서의 고객 서비스도 한국적인 요소를 가미해, 전통을 살린 이색 전시장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BMW 전주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