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비대면 드라이브 스루' 고속도로 타이어 안전점검 실시
한국타이어, '비대면 드라이브 스루' 고속도로 타이어 안전점검 실시
  • 최태인 기자
  • 승인 2022.08.02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투데이 최태인기자]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가 본격적인 휴가철 장거리 운전에 대비해 타이어를 비롯한 차량 기본 상태 점검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고속도로 안전점검 서비스를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고속도로 안전점검 서비스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가평휴게소(서울양양 고속도로, 춘천 방향), 서산휴게소(서해안고속도로, 목포 방향), 여산휴게소(호남고속도로, 순천 방향), 칠곡휴게소(경부고속도로, 부산 방향) 등 전국 4곳의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행사장을 방문하는 운전자들에게는 한국타이어 전문 기술 엔지니어로 구성된 점검팀이 공기압, 마모상태, 파손 여부 등 타이어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각 휴게소 별로 행사장에는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S1 에보 Z AS(Ventus S1 evo Z AS)’와 SUV 전용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다이나프로 HPX(Dynapro HPX)’,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 등 타이어 상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이 밖에도 방문 고객 대상으로 물티슈를 증정하며, 현장 설문조사 참여 고객에게는 여름 바캉스를 위한 드라이백과 스포츠 타월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고속도로 안전점검 서비스에 대한 일정 및 장소 등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https://hankooktire.com/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표준화된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45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쉽고 편리한 타이어 쇼핑이 가능한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차별화된 O2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