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폴스타, 전기차 폴스타2 직접 체험기회 확대...대구.부산. 대전서 릴레이 전시

  • 기사입력 2022.07.07 10:05
  • 기자명 최태인 기자
테슬라 폴스타2

[M 투데이 최태인기자] 폴스타코리아(Polestar Korea)가 오는 7월 14일부터 8월 7일까지 약 한달 동안 대구와 부산, 그리고 대전에서 '투온투어(2 on tour)’를 진행한다.

'투온투어’는 폴스타 2의 매력과 가치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복합단지와 쇼핑몰, 아웃렛, 전시회 등 잠재고객의 일상으로 찾아가는 형태로 운영된다.

지난 4월에는 서울과 경기도, 제주에서 약 100만명의 고객을 만나는 등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이번 투온투어는 7월 14일부터 17일까지 대구 신세계백화점을 시작으로 7월 23일부터 31일까지 부산 밀락더마켓, 8월 4일부터 7일까지 대전 갤러리아백화점타임월드에서 진행한다.

폴스타코리아는 폴스타의 리테일 접점이 없는 도시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폴스타 2 전시와 함께 시승행사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시승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현장 시승도 지원한다.

시승은 폴스타스페셜리스트가 동승해 상세한 설명을 제공하며, 시승 완료 고객에게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폴스타 에코백을 증정한다.

투온투어팝업부스는 차량에 집중할 수 있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100% 재사용 가능한 소재로 설계, 2030년까지 완전한 기후중립 자동차 개발을 선언한 폴스타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가치를담아냄과 동시에 디자인적인 우수함까지 실현했다.

전시되는 폴스타 2는 미니멀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비건 인테리어, 전기차 최초로 적용한 티맵 (TMAP) 인포테인먼트시스템, 유로앤캡(Euro NCAP) 전기차부문 종합 최고평점으로 입증된 독보적인 안전성, 그리고 올린스(Öhlins) 서스펜션과 골드브렘보캘리퍼로 대표되는 '퍼포먼스팩(Performance Pack)’이 적용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