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헬스케어 물류기업 마켄(MARKEN), 바이오프로세싱엑설런스 어워드 수상

  • 기사입력 2022.06.30 09:26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마켄의 세렌 옹(Serene Ong 오른쪽) 글로벌 세일즈 부사장이 대한민국 바이오프로세싱 엑설런스 어워드 2022 어워즈를 수상,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글로벌헬스케어 물류 선도 기업 마켄(MARKEN)이 바이오로지스틱스 코리아 2022 컨퍼런스에서 '대한민국 바이오프로세싱엑설런스 어워드 2022'를 수상했다.

마켄이 수상한 부문은 대한민국 최고 제약 3PL(Korea’s best 3PL for Pharma)이다.

대한민국 바이오프로세싱엑설런스 어워드는 이마팩(IMAPAC)이 주관하는 국제 시상식으로 바이오제약 산업 발전에 기여한 전문가‧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국제 시상식이다.

한편, 마켄(Marken)은 전 세계 60개 지사, 2,250명의 직원, 전 세계 25개국 거점센터에 32개 최첨단 GMP 인증 콜드체인 물류 네트워크 및 허브를 갖춘 글로벌 헬스케어 물류 선도 기업이다.

전 세계 220여 국가에 모든 온도 범위에서 매월 15만 건 이상의 콜드체인 의약품과 생물학적 샘플 운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GPS 추적 시스템을 이용해 모든 제품의 실시간 이동 경로를 파악하고, 이를 24시간 모니터링. 제어하는 글로벌 컨트롤 센터를 운영, 특히 임상 시험 물류(Clinical Trials Logistics) 시장에서 독보적인 세계 1위 기업이다.

또한 80개국 이상에서 환자의 거주지로 직접 임상 시험 재료를 배달하고 환자의 거주지에서 직접 생체 시료를 수거하는 홈헬스케어 서비스의 선두주자로서 제약 및 생명과학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