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내서 판매된 혼다 최초 HV모델 ‘인사이트 50만km 주행

  • 기사입력 2022.06.29 14:21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사진: 왼쪽부터 Honda Cars D3 김대동 대표, 서윤우 고객,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

[M 투데이 이상원기자] 혼다코리아가 Honda Cars D3(부산 광안 전시장)에서 ‘혼다 마일리지 클럽’ 2기 자동차 최장거리 이용 고객에 감사 기념품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념식의 주인공은 ‘혼다 마일리지 클럽’ 2기 서윤우 고객(48)으로, 혼다 최초의 하이브리드 차량 ‘인사이트’의 2세대 모델을 2010년 국내 출시 당시 신차로 구매한 이후 현재까지 약 50만1,000km를 주행했다.

혼다코리아는 서윤우 고객을 초청해 감사의 인사와 함께 주유상품권 등 소정의 상품을 증정했으며, 차량 무상 점검 및 차량 내·외관 클리닝, 세라믹 코팅 서비스 등을 제공했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는 “10년 넘게 혼다 자동차를 아끼고 사랑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 분들이 오래도록 안심하고 혼다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혼다 마일리지 클럽’은 혼다 자동차와 모터사이클 장거리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관리 및 점검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프로그램이다.

혼다코리아가 정식 수입한 신차 구입 후 최초 소유주, 자동차 주행거리 30만km 이상 또는 모터사이클 주행거리 10만km 이상인 고객, 최근 1년 이내 혼다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판매점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2020년 1기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약 500명의 고객이 ‘혼다 마일리지 클럽’에 선정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