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우건설,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 견본주택 10일 개관

  • 기사입력 2022.06.09 14:08
  • 최종수정 2022.06.09 14:11
  • 기자명 이세민 기자

 

[M투데이 이세민 기자] 대우건설이 오는 10일(금) 충청북도 음성군 대소면 성본리 음성 기업복합도시 B2블록에 들어서는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는 지하 2층~지상 35층, 8개동, 총 875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음성군 및 진천군 일대 최고층 단지이자 중대형 타입 구성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단지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는 오는 14, 15일(화, 수)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6일(목) 1순위, 17일(금) 2순위 청약을 실시한다. 당첨자는 23일(목)에 발표되며 정당계약은 7월 4일(월)에서 6일(수)까지 3일간 진행한다. 입주예정일은 2025년 6월이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시간당 한정된 인원만 방문 가능하다. 또한 주기적 소독, 체온 측정,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 안전한 관람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방문이 불가한 수요자들을 위해 홈페이지 내 사이버 견본주택도 운영한다. 이곳에서는 입지여건, 타입별 유니트 등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구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대우건설 분양관계자는 “지난 1월 분양해 음성의 역대 최다 청약접수 기록을 세우고 조기 완판한 B3블록에 이은 후속 분양단지로서 많은 문의가 이어져왔다”며 “이번 B2블록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는 음성 기업복합도시 내에서도 입지조건이 가장 우수하고 지역 최고층의 상징성까지 갖춘 만큼 또 한 번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는 우선 모든 타입에 4Bay구조를 적용해 채광이 우수하며 서비스 면적도 극대화했다. 또한 타입에 따라 발코니 확장을 통해 팬트리, 알파룸 등의 특화 공간까지 제공해 공간 효율을 높였다. 

이 외에도 쾌적한 욕실 환경을 유지해주는 욕실 바닥 난방을 적용(샤워부스, 욕조하부 제외)했으며, 전기쿡탑, 전기오븐, 오브제 컬렉션 냉장고패키지, 천정형제습기 등을 유상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는 조경 및 커뮤니티 시설도 잘 갖춰져 입주민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주거여건을 제공한다. 우선 상가 주차장을 제외한 모든 주차장을 100% 지하화해 안전한 환경을 조성했으며 이를 기반으로 지상층에 물의 풍경, 힐링포레스트 등으로 명명된 녹지공간을 조성해 단지 내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피트니스클럽, GX클럽, 골프클럽, 그리너리 스튜디오, 독서실 등으로 구성되는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 ‘그리너리 라운지’를 조성해 운동과 문화생활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생활 편의성과 안전을 높여줄 다양한 첨단 시스템도 도입된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과 연동되는 푸르지오 스마트홈 시스템이 적용돼 조명, 난방, 엘리베이터 호출 등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또한 단지 내부와 지하주차장, 각 동 출입구, 엘리베이터, 세대 내부 등을 5개 공간으로 구분하여 각 공간에 적합한 공기질 관리를 제공해 주는 Five Zones Clean Air System이 적용되어 있다.

여기에 고화질 CCTV 및 차량번호 인식 주차관제 시스템, 무인택배, 지문 인식 디지털 도어록 등 철저한 보안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한편, 오는 10일(금) 개관하는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의 견본주택은 충북혁신도시(음성군 맹동면 두성리 1465번지)에 위치하며, 사전 예약제로 방문 가능하다. 사전 예약 및 단지 세부 내용 등은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외에 단지 정보와 문화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는 ‘푸르지오 카페’도 성본리 음성 기업복합도시 일원에서 운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