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딜러 동성모터스, '사상 통합센터' 오픈. 부산 고객 서비스 확대
BMW 딜러 동성모터스, '사상 통합센터' 오픈. 부산 고객 서비스 확대
  • 최태인 기자
  • 승인 2022.06.0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코리아 공식 딜러 동성 모터스가 ‘BMW 사상 통합센터’를 새롭게 오픈한다.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BMW 그룹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동성 모터스가 ‘BMW 사상 통합센터’를 새롭게 오픈한다.

부산광역시 사상구 감전동에 위치한 BMW 사상 통합센터는 연면적 약 3,000평 규모의 지상 6층 건물에 신차 전시장 및 영남 최대규모의 서비스센터가 함께 자리잡아 우수한 고객 편의성을 자랑한다.

통합센터 2층 및 3층에 위치한 신차 전시장에는 최신 순수 전기차를 비롯해 총 18대의 다양한 BMW 모델이 전시된다. 여기에 차량 구매 고객에게 최상의 출고 경험을 제공하는 ‘프라이빗 핸드오버 존’, 고객 라운지의 사진 문화 공간인 ‘포토 스페이스’ 등이 함께 마련돼 차별화된 이용 경험을 제공한다.

서비스센터는 5개의 판금 워크베이와 3개의 도장 워크베이를 포함 총 26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전문적인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신속한 고객 맞춤형 예약 시스템을 운영, 서부산 지역의 고객 서비스 확대에 기여할 예정이다.

동성 모터스 BMW 사상 통합센터는 부산의 주요 도로인 동서고가로에 위치해 있어 운행차량에서 사상 통합센터의 전경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부산 사상구청과 1분 거리에 자리잡고 있어 서부산 및 서면 등 원도심에서의 접근이 용이하며 남해고속도로 서부산IC을 통한 인근 지역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동성 모터스 BMW 사상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