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한성차, KLPGA 롯데렌터카 홀인원 인주연선수에게 ‘더 뉴 EQA’ 전달

  • 기사입력 2022.06.03 09:47
  • 기자명 이상원 기자
한성자동차 강남전시장박원권지점장이 인주연 선수에게 홀인원 상을 전달하고 있다.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가 지난달 30일 한성자동차 강남전시장에서 3년 연속 홀인원을 기록한 프로골퍼 인주연(25, 골든블루) 선수에게 메르세데스 벤츠 순수 전기차 ‘더 뉴 EQA’를 부상으로 증정하는 차량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인주연선수는 지난 4월 8일 제주도 서귀포시 롯데스카이힐 제주 컨트리클럽(파72)에서 열린 KLPGA 투어 2022시즌 개막전 롯데렌터카 여자오픈 2라운드 14번 홀(파3)에서 홀인원을 기록했다.

이는 2022시즌 KLPGA투어에서 나온 첫 홀인원으로, 2020년 롯데칸타타 여자오픈에서 첫 홀인원을 기록한 인주연선수는 지난해 9월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에 이어 올해 또다시 홀인원을 기록하며, 조윤지에 이어KLPGA 정규 투어에서 3년 연속 홀인원을 한 두 번째 주인공이 됐다.

6천만 원 상당의 메르세데스 벤츠의 순수전기차, ‘더 뉴 EQA’가 경품으로 걸린 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인주연선수는 한성자동차로부터 ‘역대급홀인원 보너스’도 함께 챙겼다.

홀인원 보너스로 인주연선수에게 전달된 ‘더 뉴EQA’ 차량은 친환경 시대의 도심 주행에 최적화된 고급 준중형전기 SUV로, 일반 세단 차량과 비교, 골프백 및 보스턴백과 같은 큰 짐도 넉넉히 실을 수 있다

또, 메르세데스-벤츠 특유의 고급스럽고 유려한 라인의 디자인에 미래지향적인 기능까지 다수 포함돼 젊은 고객에게 특히 사랑을 받고 있는 차량이다.

한성차 울프 아우스프룽대표는 “평생 한 번도 하기 어려운 홀인원을 3년 연속 기록한 인주연 선수에게 진심 어린 경의와 축하를 표한다”며,“한성차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예술, 스포츠 분야에 이바지하고 이를 통해 생긴 시너지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것이라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