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대우상용차,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자들과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컨퍼런스 개최
타타대우상용차,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자들과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컨퍼런스 개최
  • 이세민 기자
  • 승인 2022.06.03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투데이 이세민 기자] 타타대우상용차가 자사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자들과 함께 고객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한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타타대우상용차는 고객 가까이에서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비 사업소 대표자들과 동반 성장을 위한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한편,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목소리와 의견들을 공유하기 위해 이번 컨퍼런스를 개최하게 됐다.

타타대우상용차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향후 중점 추진 과제를 발표하고, 경영 현황과 브랜드 비전을 공개하는 등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정비 사업소 임직원들이 함께 상호 협력해 줄 것을 독려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타타대우상용차는 고객 서비스 개선 사항에 대해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자들과 함께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를 공유하고, A/S 프로세스와 정비 서비스 역량 강화의 필요성을 함께 논의하는 등 서비스 품질 개선에 대한 의지를 함께 다짐했다.

한편,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서비스 품질 개선에 기여한 우수 정비 사업소를 선정하는 시상식이 함께 진행됐다. 우수 정비 사업소로 선정된 사업소는 ㈜길갈 1급 공업사, ㈜중원모터스, 자일포항서비스㈜ 3개소이며, 각 정비 사업소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함께 전했다.

타타대우상용차 김방신 사장은 “고객과 최접점에서 업무를 수행하는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자들과 함께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논의한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맞춰 개선된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