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성, 국내 최대 용량 25Kg 세탁기 ‘비스포크 그랑데 AI’ 출시 특별 프로모션 진행

  • 기사입력 2022.06.01 09:32
  • 기자명 차진재 기자
삼성 ‘비스포크 그랑데 AI’ 세탁기

삼성전자가 국내 최대 용량인 25kg ‘비스포크 그랑데 AI’ 세탁기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간 세탁기. 건조기 제품을 대상으로 ‘그랑데 AI와 사는 세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더 많은 고객들이 스마트한 의류 케어와 일상의 풍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비스포크 그랑데 AI 세탁기 25kg 모델과 2022년형 비스포크 그랑데 AI 건조기 20kg 올인원컨트롤 모델을 패키지로 구매하면 최대 2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2022년형 비스포크 그랑데 AI 세탁기 24kg 모델과 비스포크 그랑데 AI 건조기 20kg 올인원컨트롤로 구성된 패키지를 구매하면 최대 1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주요 대형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한편, 삼성전자가 지난 3월부터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 ‘그랑데 AI와 사는 세상’은 첫 공개 이후 지금까지 유튜브 채널에서만 누적 조회수 3,000만 뷰를 돌파하며,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중 TV 광고 영상은 비스포크 그랑데 AI의 독보적인 장점을 감각적인 연출로 그려내며 누적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했고, '광고를 몇 번씩 돌려보긴 처음이다', '영상미ㆍ톤ㆍ아트워크 모든 게 완벽하다' 등의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 4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는 옴니버스 필름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총 다섯 편으로 구성된 영상은 각 에피소드마다 주인공들이 그랑데 AI와 함께 살아가는 이야기들을 로맨스부터 심리 스릴러, SF 미스터리까지 차별화된 장르와 스토리로 몰입감 있게 전달하고 있다.

3편까지의 누적 조회수가 4주만에 2,000만 뷰를 돌파했으며, 5월 31일 새롭게 공개된 4편에 대한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삼성전자는 해당 옴니버스 필름 영상을 소셜미디어네트워크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비스포크 그랑데 AI 세탁기 25kgㆍ2022년형 비스포크 그랑데 AI 건조기 20kg 올인원컨트롤 패키지 제품 등을 증정하는 소비자 참여 행사도 진행 중이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삼성전자는 그동안 세탁기ㆍ건조기에 대한 대용량 선호 추세와 앞선 AI 기술을 기반으로 한 혁신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며 "이번 행사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그랑데 AI와 함께 차원이 다른 의류 케어를 경험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