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전자, 가정의 달 맞아 'LG 프라엘 캐시백'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22.05.24 09:30
  • 기자명 차진재 기자
 LG전자

[M 투데이 차진재 기자] LG전자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LG 프라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진행되며, 제품에 따라 최소 1만원에서 최대 10만원의 할인 혹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제품은 인텐시브 멀티케어, 워시팝, 바디스파, 에센셜 부스터, 메디헤어 등 총 5종이다.
 
복합 탄력 관리기기 ‘LG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는 5만원의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피부 탄력 개선을 위한 5가지 핵심 기술(고주파, 미세전류, 소노포레시스, 이온토포레시스, 쿨링)을 하나의 기기에 담아 탄력 집중케어, 아이케어, 쿨링케어 등 관리 목적에 따른 3가지 케어가 가능하다.
 
초음파 클렌저인 ‘LG 프라엘 워시팝’과 ‘LG 프라엘 바디스파’도 각각 1만원과 10%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특허받은 초음파 진동과 브러시의 복합 세정으로 피부 자극은 줄이고 세정력을 높여 얼굴과 바디 피부 관리를 도와준다.
 
워시팝의 클렌징 기술에 화장품 흡수 촉진 기능을 더한 ‘LG 프라엘 에센셜 부스터’도 대상 제품으로, 2만원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특히 에센셜 부스터는 초음파 클렌징 후 뒷면으로 화장품 유효성분을 빠르게 흡수시킬 수 있어 피지 분비가 늘어나는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다.
 
또한, 가정용 탈모 치료 의료기기 ‘LG 프라엘 메디헤어’는 10만원의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용 레이저 조사기 3등급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레이저와 저출력광선 기술을 활용했다. 250개의 레이저와 LED에서 나오는 빛 에너지가 모낭세포 대사를 활성화시켜 모발에 원활한 영양 공급을 도와 안드로겐성 탈모를 치료하는 원리다.
 
LG 프라엘 관계자는 “얼굴부터 바디 피부, 두피까지 LG 프라엘과 함께하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전신 케어가 가능하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소중한 분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