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성전자, 로봇청소기. 스틱청소기 동시 구매 최대 30만원 상당 혜택 제공

  • 기사입력 2022.05.05 11:44
  • 기자명 차진재 기자

[M 투데이 차진재기자] 삼성전자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비스포크 청소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더블제트 페스티벌'을 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봇 AI' 혹은 '비스포크 제트 봇'과 스틱형 무선청소기 '비스포크 제트'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로봇청소기와 스틱형 무선청소기를 함께 사용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올 초부터 '더블제트 패키지'를 선보여 왔다.

평일에는 '비스포크 제트 봇 AI'로 간단히 청소하고, 주말에는 '비스포크 제트'로 꼼꼼하게 청소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것이다.

‘더블제트 패키지’ 출시 효과에 힘입어 지난 1분기에는 역대 최고 청소기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로봇청소기와 스틱청소기를 동시에 구매하는 비중은 패키지 출시 후 약 2배 증가하기도 했다.

작년 4월 처음으로 출시된 '비스포크 제트 봇 AI'는 자율주행차에 사용되는 라이다(LiDAR) 센서와 3D 센서를 탑재해 집의 구조나 사물 종류를 정확히 인식하며, 가구는 물론 거실 바닥에 놓인 작은 블록 장난감까지 피하는 등 최적의 주행 패턴을 구현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업계 최초로 먼지 자동 배출 시스템 '청정스테이션'으로 청소 마무리 단계를 한 단계 진화시킨 '비스포크 제트'도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충전 거치대에 청소기를 거치한 뒤 조작부 버튼만 누르면 먼지통을 깨끗하게 비워주는 '청정스테이션'은 공기압 차이를 이용한 '에어펄스'와 일직선 먼지 배출 구조 등 특허 기술이 적용됐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더블제트 페스티벌'은 새로운 청소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비스포크 제트 봇 AI'와 '비스포크 제트'를 차별화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