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 차종 타보자" 렉서스코리아, ‘디스커버 렉서스’ 전국 시승회 실시

  • 기사입력 2022.04.15 09:18
  • 최종수정 2022.04.15 09:19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렉서스 전 차종을 시승해 볼 수 있는 ‘디스커버 렉서스’ 전국 시승회를 개최한다.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오는 5월 15일까지 한 달간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렉서스 전 차종을 시승해 볼 수 있는 ‘디스커버 렉서스(Discover LEXUS)’ 전국 시승회를 개최한다.

이번 ‘디스커버 렉서스’ 전국 시승회에서는 렉서스만의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렉서스의 베스트셀링 모델인 ‘ES’를 비롯해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인 ‘LS’, 럭셔리 하이브리드 SUV 'RX'와 콤팩트 SUV 'UX' 등 다양한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모델들을 만나볼 수 있다.

렉서스는 이번 시승회에 참여 후 시승회 기간 내 렉서스 모델을 계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식물생활가전 ‘LG 틔운 미니’를 증정한다.

렉서스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최근 고유가 시대를 맞아 하이브리드 모델 등 친환경차를 찾는 고객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시승회를 통해 렉서스를 대표하는 하이브리드 모델들의 매력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27개 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 및 렉서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