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볼보트럭코리아, 판매 25주년 맞아 고객 감사 캠페인 진행

  • 기사입력 2022.04.04 09:02
  • 최종수정 2022.04.04 09:26
  • 기자명 차진재 기자
볼보트럭코리아, 판매 25주년 고객 감사 캠페인 진행

[M 투데이 차진재 기자] 국내 수입 중∙대형 트럭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가 판매 25주년을 기념해 성원과 신뢰를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볼보트럭 구매 후 올해 4월에서 8월 사이 출고되는 트럭 구매자에 한하여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당첨자에게는 볼보 승용차 S60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2등에게는 LG 85인치 TV(2명), 3등에게는 LG 무선 청소기(5명)가 제공되며 5등까지 선정한다. 당첨 결과는 9월 중 볼보트럭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지난해 5월에 8년 만에 대형 전 차종 신차 라인업을 국내에 소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신차 출시에 힘입어 4월 중에는 수입 브랜드로는 최초로 국내 누적 판매대수 3만대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4월부터는 편의사항 및 첨단 기술이 대거 탑재된 대형 라인업 MY2022모델의 판매가 시작될 예정으로 신차를 기다리던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2022년은 판매 25주년을 맞이하는 해이자 누적판매 3만대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되는 등 볼보트럭코리아에게 유독 의미 있는 해다. 이는 그동안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이 덕분에 가능할 수 있었다고 생각하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금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볼보트럭은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을 갖춘 제품은 물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과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볼보트럭은 고객들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고 소통하기 위해 하절기 안전운전캠페인, 전국순회전시 등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경품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볼보트럭코리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