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르노삼성차, 이커머스 한정판매 모델 300대 대상 특별 혜택

  • 기사입력 2021.12.07 10:58
  • 기자명 차진재 기자

[M 오토데일리 차진재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12월 27일까지 르노 브랜드 한정으로 이커머스 프로모션 차량 300대에 대해 특별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스페셜 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르노삼성차가 지난 8월부터 진행 중인 ‘온라인 스페셜 픽’은 고객이 홈페이지에서 한정 수량의 차량을 온라인 추가 특별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이커머스 프로모션이다.

12월에는 연말을 맞아 총 300대의 르노 브랜드 상품을 구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차량으로는 소형 전기차 조에 50대, 초소형 전기차 트위지 40대, 캠핑카와 통학버스로 인기가 높은 마스터 버스15인승 200대 및 13인승 10대가 포함됐다.

이번 프로모션의 주요 혜택으로는 일반 구매 혜택과 중복으로 이커머스 30만원 특별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르노 캐피탈 할부상품 이용 시 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과 타이어 보험이 포함된 보험 패키지가 무상 제공된다.

또한, 온라인 스페셜 픽을 통해 상품을 출고한 고객 중 선착순 10명에게는 가족, 친지들과 따뜻한 연말을 즐길 수 있도록 30만원 상당 상품권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르노삼성차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자동차 업계에 전반적인 반도체 부품수급 이슈로 인해 고객들이 차량 구입 계약 후 출고를 기약없이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지만, 당사의 이커머스 프로모션 판매차량들은 바로바로 원하는 사양의 선택 차량에 대한 실시간 재고 확인 및 빠른 출고가 가능하다는 점이 큰 장점”이라며 “올해가 가기 전에 추가 특별혜택과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르노 브랜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