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르노삼성차, 연식 8년 이상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 기사입력 2021.10.19 10:29
  • 최종수정 2021.10.19 10:3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내달 19일까지 연식이 8년 이상된 자사 차량을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점검을 무상 제공한다.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의 안전한 운행과 더욱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8년 이상의 르노삼성자동차 노후차량을 보유한 고객은 누구나 2만원 상당의 36가지 프리미엄 차량 점검을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차량 점검 시 정비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르노 본사에서 개발하고 인증한 ‘밸류플러스’ 부품을 준비했다. 밸류플러스 부품은 르노의 기술력이 담긴 맞춤형 소모성 부품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한다.

이번 무상 점검 및 밸류플러스 부품 혜택은 MY(마이)르노삼성 앱 신규 및 기존 회원 모두 쿠폰 발급 후 이용 가능하다. MY르노삼성 앱에서는 내 차량에 꼭 맞는 할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차량 연식과 무관하게 행사기간 동안 10만원 이상의 유상 정비를 받은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정비 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와 앱,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센터 및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알아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