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추석 맞이 프리미엄 차량 관리 할인 프로모션 진행
르노삼성, 추석 맞이 프리미엄 차량 관리 할인 프로모션 진행
  • 박상우 기자
  • 승인 2021.09.0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추석을 맞이해 이달 30일까지 프리미엄 차량 관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9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가올 추석 명절 고객의 장거리 안전운전을 위해 마련됐다. 해당 기간 중 르노삼성자동차 전국 정비 네트워크에 방문한 고객은 정기적인 차량 관리에 필요한 프리미엄 부품을 할인된 가격에 교체 가능하다.

먼저, 차량 관리 제품 중 가격대가 높은 편인 프리미엄 100% 합성엔진오일에 특별가격을 적용, 가솔린용은 15%, 디젤용은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경우, QM6 2.0 디젤 차량에 캐스트롤(Castrol) 합성엔진오일 교체 시 최대 38,4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해 르노삼성자동차가 출시한 세계적 명성의 윤활유 전문 회사인 캐스트롤(Castrol)은 작년부터 르노의 글로벌 공식 윤활유 파트너사로 선정, 르노 엔진 맞춤형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르노 엔진 맞춤형 캐스트롤 합성엔진오일은 불순물이 첨가되지 않은 100% 합성유로, 고온은 물론 저온 환경에서도 차량 시동 시 엔진 보호 효과가 탁월하다. 오랜 시간 장거리를 운행하거나 고속 주행시에도 엔진 마모 예방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며 특히 열 산화 안정성이 높아 오일의 변질이 적어 교체 주기가 큰 것이 장점이다.

도로위 미세먼지 심화로 인기가 높은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역시 20% 할인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프리미엄 액세서리를 최대 30%까지 싸게 구입할 수 있다.

더불어, 르노삼성자동차는 행사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의 유상 정비를 받은 고객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경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유러피안 감성을 담은’ 르노 마스터 캠핑카 2박3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르노삼성자동차 차량관리 앱인 ‘MY르노삼성자동차’ 및 ‘MY르노’ 신규 가입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정비할인쿠폰 1만원권을 행사 종료 후에 증정한다.

지난 6일부터 신청이 시작된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재난지원금)도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단, 일부 매장의 경우 방문 예약 시 사용 여부에 대한 문의가 필요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