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장애인 탁구 국가대표팀에 축하 성금 1억원 전달
한국토요타, 장애인 탁구 국가대표팀에 축하 성금 1억원 전달
  • 최태인 기자
  • 승인 2021.09.07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토요타가 대한민국 장애인 탁구 국가대표팀에게 축하성금 1억원 전달을 위한 기념식을 가졌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가 6일, 지난 88년 이후 최고의 성적을 거두고 돌아온 대한민국 장애인 탁구 국가대표팀에게 축하성금 1억원 전달을 위한 기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 날의 전달식에는 대한장애인탁구협회 유재성 협회장과 허미숙 사무국장 그리고 한국토요타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이 참석하였고, 선수단을 대표해 주영대, 이미규 선수가 온라인으로 함께했다.

한국토요타는 지난 2017년 대한장애인탁구협회와 후원 협약을 맺고, 그 동안 한계에 도전하는 장애인 탁구 선수들의 훈련 비용 및 국내외 대회 참가비 등을 지원해 왔으며, 이번 축하 성금을 포함해 누적 후원금은 총 5억3.500만원에 이른다.

한국토요타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불굴의 투지와 노력으로 이번 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선수 및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매 경기마다 한계를 극복하는 모습을 보여준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의 선전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토요타는 사회로부터 신뢰받고 함께 성장하는 기업시민을 지향하며 인재육성과 환경을 두 축으로 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오고 있으며, 지난해 수해복구를 위한 수재민 돕기, 태풍 피해 농가지원, 코로나19 방역 지원을 위한 성금 전달 등 다양한 사회 이슈에 맞추어 기부와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