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르노삼성·쉐보레, 9월 추석 맞이 파격 조건. 최대 280만원 상당 혜택
쌍용·르노삼성·쉐보레, 9월 추석 맞이 파격 조건. 최대 280만원 상당 혜택
  • 최태인 기자
  • 승인 2021.09.01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차와 르노삼성차, 쉐보레가 9월 추석을 맞이해 현금할인, 무이자할부, 노후차 교체 등 파격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쌍용자동차와 르노삼성자동차, 쉐보레 외자계 3사가 9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이해 현금할인, 무이자할부, 노후차 교체 등 파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쌍용차는 9월 한 달간 진행하는 한가위 감사 페스티벌을 통해 차량 구매 시 귀성비 지원, 무이자 할부, 초저리 할부, 로열티 프로그램, 노후차 지원 등 차종별 다양한 고객 맞춤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쌍용차 '올 뉴 렉스턴'

빠른 출고와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세일 페스타 해당 모델(티볼리&에어, 코란도)은 차종별로 최대 150만원 할인(일시불)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초기 구입비용이 부담된다면 선수금 20%의 무이자할부(60개월)와 선수금 없는 0.9% 초저리 60개월 할부로 구매할 수 있다.

세일 페스타 미 해당 모델에 대해서도 차종별 고객 맞춤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쌍용차 '티볼리'
쌍용차 '티볼리'

코란도 및 티볼리&에어를 일시불로 구매하면 50만원의 귀성비를 지원하고, 선수금 없는 더블업 스페셜 할부(3.9%/~72개월)로 구매 시 귀성비 100만원을 지원해 준다. 올 뉴 렉스턴 및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도 스페셜 할부로 구매하면 50만원의 귀성비를 지원한다.

선수금 없는 초저리 할부로 코란도, 티볼리&에어를 구매하면 0.9%(36개월), 올 뉴 렉스턴은 1.9% (36개월),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은 2.9%(최장 48개월)로 할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선수금 10~20% 납입 시 최장 60개월까지 할부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쌍용차 '더 뉴 렉스턴 스포츠 칸'
쌍용차 '더 뉴 렉스턴 스포츠 칸'

또한, 올 뉴 렉스턴을 출고하는 모든 고객은 9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틴팅 무상 시공권을 제공하고, 티볼리 R-Plus(블랙&화이트) 스페셜 모델 구매 고객에게 30만원 상당의 플로팅 무드스피커를 무상 장착해주는 이벤트도 지속 운영한다.

이 밖에도 차종별 재 구매 대수(쌍용차 모델)에 따라 최대 30만원 추가 할인해 주는 로열티 프로그램 혜택도 받을 수 있다.

7년 이상 노후차량 보유 고객이 올 뉴 렉스턴 구매 시 30만원을, 코란도/티볼리&에어는 20만원을, 조기폐차 대상(or 15년 경과) 차량 보유고객이 스포츠&칸 구매 시 20만원을 지원해 주는 노후차 교체지원 프로그램도 지속 운영한다.

르노삼성차 'SM6'
르노삼성차 'SM6'

이어 르노삼성자동차도 추석 명절이 있는 9월 고객들을 위한 풍요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SM6 구매 시 고객이 선택한 트림보다 더 많은 기본 사양을 장착한 상위 트림의 차량을 제공하는 ‘SM6 프리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은 9월에도 계속된다. 고객이 SM6 TCe 260 LE 모델을 선택한 경우, LE 트림 기본사양에 운전석/동승석 파워 및 통풍시트, 10.25인치 컬러 TFT LED 클러스터, 긴급제동 보조 및 차간거리 경보,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등이 포함된 RE 트림 모델이 전달된다. 이를 통해 SM6 TCe 260 구매 고객이 누릴 수 있는 구매 혜택은 최대 216만원이다.

르노삼성차 'QM6'
르노삼성차 'QM6'

QM6는 옵션, 용품, 보증연장 구입 지원비로 가솔린 모델 GDe에 150만원, LPG 모델 LPe에 50만원이 제공된다.(단, 일부 트림 적용 제한) 또한 7년 이상 노후차 고객에게는 20만원의 추가 할인을 통해 최대 170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르노 '마스터'
르노 '마스터'

르노 마스터는 스마트커넥트III, HD 후방 카메라, 승객석 램프 메인 스위치(off기능) 등의 용품 증정과 함께, 최대 150만원의 차량 보험료 지원을 포함해 최대 288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 뉴 마스터 Bus 15인승 특별 혜택’을 9월에도 지속한다. 현재 르노 마스터 6개월 거치할부 프로그램 이용 시 6개월 거치 기간에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 기간까지 합해 최대 66개월 할부 불입이 가능하다.

도심형 전기차 르노 조에는 현금 구매 시 100만원 할인과 함께 1년 2만km 무료주행이 가능한(완성충전 기준) 50만원 상당의 선불 충전카드를 증정한다. 특별할인 50만원 혜택은 공무원, 교직원, 공공기관 임직원은 물론, 국가유공자, 장애인, 다자녀가구도 적용 가능하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마지막으로 쉐보레도 9월을 맞아 고객들이 인기 차종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쉐보레와 함께하는 건강하고 행복한 가을’ 프로모션을 통해 트래버스, 트레일블레이저, 말리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할부와 현금 지원이 결합된 콤보 할부 선택 시 트래버스 250만원, 말리부 180만원, 트레일블레이저 80만원의 현금을 지원한다.

쉐보레 '말리부'
쉐보레 '말리부'

또한, 쉐보레는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통해 일상을 되찾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증명서를 제출하는 트래버스, 말리부(2021년형) 구매 고객에게 각각 30만원, 1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며, 추가로 구매 고객 중 7년 이상 된 노후 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각각 30만원, 20만원을 추가 지원한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이용태 전무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의 차량 구입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쉐보레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쌍용차와 르노삼성차, 쉐보레의 9월 판매조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사 홈페이지나 가까운 영업소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