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혼다코리아, 9월 신차 구매 혜택 및 추석 장기 시승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21.09.01 09:19
  • 기자명 최태인 기자
혼다코리아가 9월 한 달 간 혼다 신차 구매 프로모션 및 추석맞이 장기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혼다코리아가 9월 한 달 간 혼다 신차 구매 프로모션 및 추석맞이 장기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글로벌 베스트셀링 모델인 어코드와 CR-V 구매 시, 혼다 파이낸셜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월 40만원대의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거나 유류비 30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최근 캠핑, 차박 등 아웃도어 트렌드로 주목받는 대형 SUV 파일럿 구매 시에는 유류비 200만원을 지원한다. 아울러 오래도록 안전하게 혼다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전 차종 평생 엔진오일 쿠폰이 지급된다.

9월 프로모션과 더불어 혼다코리아는 오는9월 17일부터 22일 추석 연휴 동안 5박 6일 장기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 혼다 자동차를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본 이벤트는 혼다 자동차 고객과 일반 소비자 모두를 대상으로 한다. 참가 신청은 9월 1일부터 10일까지 혼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혼다코리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1만명 달성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국 혼다 공식 딜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