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불스원, 와이퍼·워셔액 등 최대 40% ‘레인OK 비오면 할인’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21.08.24 09:47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불스원이 우천시 레인OK 제품에 대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레인OK 비오면 할인’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불스원의 자동차용품 종합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에서 우천시 레인OK 제품에 대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레인OK 비오면 할인’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레인OK 비오면 할인’ 이벤트는 늦여름 장마가 이어지는 최근 기후 상황에 따라 비오는 날 안전 사고 방지에 효과적인 차량 앞유리 관리에 대한 필요성을 공감하고, 많은 운전자들 합리적인 가격에 불스원 와이퍼, 워셔액 등 다양한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행사 제품으로는 국내 시장점유율 1위 레인OK 와이퍼의 대표 제품인 ‘레인OK 메탈X 실리콘 와이퍼’를 비롯해 ‘레인OK 프리미엄 발수코팅 에탄올워셔’, ‘레인OK 스피드 발수코팅’, ‘레인OK 발수코팅 이지그립’ 등 총 14종이며 행사기간 동안 제품에 따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불스원몰 회원 대상으로 1천원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1천원 추가 할인 쿠폰은 불스원몰의 마이페이지 쿠폰함을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ID당 1회 사용 가능하고 일부 품목에서는 적용이 제외된다.

‘불스원 레인OK 메탈X 실리콘 와이퍼’는 하이브리드 타입의 메탈 프레임과 실리콘 고무를 결합해 닦임성을 개선하고 내구성을 향상시킨 차세대 제품으로, 출시 이후 불스원몰에서 판매하는 와이퍼 제품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이어오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WPT(Weather Proof Technology) 기술이 적용된 특수 실리콘 소재의 고무날을 적용해 혹한, 혹서, 자외선 등 극한의 환경에서도 고무날의 변형이나 손상 없이 초기의 닦임성을 오래도록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레인OK 프리미엄 발수코팅 에탄올워셔’는 발효 곡물 에탄올과 음이온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으로 세정과 발수는 물론 빠른 코팅 기능까지 갖춘 제품이다. 특히 유럽 기준에 따른 시험 검사과정을 거쳐 TUV(유럽검사협회)의 인증을 획득고 특허받은 발수 조형물 성분으로 최대 발수각 100도를 구현해 우천 시 시야 확보에 탁월하다.

불스원 이커머스팀 구성기 이사는 “늦여름 장마가 이어짐에 따라 우천 시 시야 확보를 도와줄 수 있는 차량 관리 용품을 찾는 고객이 늘 것으로 전망한다”며, “빗길 안전운전 필수품인 불스원 레인OK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해 두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