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주말 정비도 가능’. 한성차 용답서비스센터, 토요일 서비스 제공

  • 기사입력 2021.08.19 10:16
  • 최종수정 2021.08.19 10:18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딜러인 한성자동차 용답서비스센터가 토요일에도 정비서비스를 제공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기자] 많은 운전자들은 그동안 미뤄왔던 자동차 정비를 위해 주말에 정비센터를 찾았다가 낭패를 보는 경우를 경험한다. 대부분의 자동차 정비센터들이 토요일이나 일요일은 문을 닫기 때문이다.

이런 정비 불편 해소를 위해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가 주말 정비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성자동차는 메르세데스-벤츠 용답 서비스센터는 지난 2월부터 토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전일 운영 서비스를 도입함으로써, 평일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이 주말 중 시간적인 여유를 가지고 차량 점검을 받을 수 있도록 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또 ‘Fast track’시스템을 통해 서비스를 예약한 다음 날에도 정비할 수 있으며, 정기 점검 및 간단한 소모품 교체는 방문한 당일 출고가 가능하다.

특히, 예기치 않은 사고 발생시 365일 24시간 중 용답 서비스센터에 언제라도 입고할 수 있는 등 고객 서비스가 필요한 모든 상황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용답 서비스센터는 AMG 전용 워크베이와 AMG 전담 서비스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성자동차의 자사 고객 클럽인 ‘AMG Playground’ 고객인 경우에는 Mercedes-AMG 휠 20% 할인,타이어 4본 교체 시 모델카 증정, 사고 수리 시 무상 견인 및 엔진오일, 오일필터 무상 교체 등 다양한 AMG 익스클루시브 서비스 혜택을 올해 연말까지 제공하고 있다.

한편, 최근 코로나19 확산 및 비대면 트렌드에 따라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하고 인도하는 무료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용답 서비스센터 AR (증강 현실)체험하기’에 접속하면 방문 전 미리 서비스센터의 편의 시설과 정비 워크샵을 경험할 수 있다.

한성차 용답서비스센터는 오는 8월 17일부터 11월 30일까지 첫 정기점검(서비스A, 서비스B)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 백을, 토요일 예약 방문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시즌 아이템 캠핑컵 세트를 증정하고, Mercedes-AMG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차량관리용품인 샤이닝 패키지와 AMG 서비스 혜택 바우처(4종)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단, 토요일 예약 방문 및 AMG 혜택은 정기점검, 유상 수리 50만 원 이상, 사고 수리 고객에 한해 제공되며, 사은품 중복 증정은 불가(택1)하다.)

한성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용답 서비스센터는 서비스 혁신을 선도하는 한성자동차 플래그십 서비스센터로서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와 기대를 넘어선 고객 지향적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