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딜러 한성차, 8월 전시장·서비스센터 프로모션 실시
벤츠 딜러 한성차, 8월 전시장·서비스센터 프로모션 실시
  • 최태인 기자
  • 승인 2021.08.09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8월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8월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한성모터스는 방문 및 출고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중 한성모터스에서 C클래스(W205), E클래스 디젤 모델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웨건과 함께 LED 로고 빔 프로젝터(2p)를 증정한다.

또한, 한성모터스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남천, 감전, 부산북구 및 순천 전시장을 신규 방문 고객에게는 휴가철 유용한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시즌 아이템 ‘캠핑컵 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한성모터스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는 고객에게 휴가철 안전하고 효율적인 차량 관리를 위해 오는 8월 31일까지 ‘2021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 중이다. 캠페인 기간 내에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 방문 차량은 차량 무상 점검 및 에어케어(Air-care) 패키지 특별 할인 서비스(공임 별도 부담)를 받을 수 있으며,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 2본 이상 유상 구매 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관리 용품을 증정한다.

‘고객 안심 프로그램’또한 오는 9월 30일까지 연장 진행중이며,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 수리 서비스 차량을 대상으로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제공,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 방문 차량에게는 차량 살균소독 서비스가 제공된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 “안전하고 효율적인 차량 관리와 함께, 한성모터스가 마련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즐거운 휴가철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성모터스는 자사의 유튜브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흥미롭고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며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8월 중에는 ‘휴가철 함께 하고 싶은 차종’ 및 ‘한성모터스 순천 딜러십 투어’ 등을 주제로 한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한성모터스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