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시승·리조트 숙박까지” 벤츠 한성차, 8월 'Summer Getaway! 캠페인' 실시

  • 기사입력 2021.08.06 10:07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여름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여름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여름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한성자동차는 고객의 즐거운 여름 나기를 위해 ‘Summer Getaway!’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는 8월 28일까지 한성자동차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에 접속해 캠페인 참여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 8팀에게는 프라이빗 글램핑 리조트인 가평 글램트리 리조트까지 메르세데스-EQ와 메르세데스-벤츠 SUV의 2박 3일 장거리 시승 및 1박의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본 캠페인 참여 후 차량을 계약 및 출고하는 고객은 프리미엄 텐트를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출고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8월 중 메르세데스-AMG 및 ‘드림카(CLS 포함 쿠페, 카브리올레, GT 등)'를 구입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한성자동차의 시그니쳐 퍼퓸인 ‘Passion Mystique(빠씨옹 미스띠끄)’를 제공한다.(단, 메르세데스-AMG Line 및 렌터카 제외)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한성자동차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캠핑 트렌드에 따라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한성자동차에서 제공하는 프라이빗한 혜택과 함께 안전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