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온라인 한정 특별혜택 '스페셜 픽(Pick) 캠페인' 실시
르노삼성차, 온라인 한정 특별혜택 '스페셜 픽(Pick) 캠페인' 실시
  • 최태인 기자
  • 승인 2021.08.06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차가 온라인 한정 특별혜택을 제공하는 ‘이커머스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을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8월 6일부터 26일까지 3주 간 온라인 한정 특별혜택을 제공하는 ‘이커머스 온라인 스페셜 픽(Pick) 캠페인’을 진행한다.

온라인 한정 특별혜택으로는 8월 판매조건에 더해 30만원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르노캐피탈 할부 이용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보험패키지(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 타이어 보험, 신차 교환 프로그램)'를 제공한다.

르노삼성차 'QM6'
르노삼성차 'QM6'

기존 이커머스 캠페인 대비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의 차별화 포인트는 원하는 조건의 차량 검색 및 재고수량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원하는 가격, 모델, 파워트레인, 색상과 매칭되는 차량 탐색 뿐만 아니라 해당 상품의 재고수량까지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해 고객들이 보다 간편하고 빠르게 원하는 차량을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온라인 한정 특별 추가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은 QM6와 SM6 모델 55대 한정 대상으로 진행되며, 8월 6일 오후 르노삼성차 홈페이지 내 새롭게 신설되는 메뉴인 ‘온라인 스페셜 픽(Pick)’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해당 메뉴에서 원하는 차량을 탐색하고 재고수량을 확인 후 청약금을 지불하면 지정한 영업거점의 담당자와 연결되며, 이후 차량구입 관련 본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르노삼성차 'SM6'
르노삼성차 'SM6'

르노삼성차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은 코로나19 시대 매장방문 등을 꺼려하는 고객들을 위해 비대면 마케팅을 활용한 고객 접점 방안을 마련했다”며, “무더운 여름 온라인 한정 특별 혜택을 통해 르노삼성자동차의 스테디셀러 모델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