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르노삼성차, 르노 엔진 맞춤형 합성 엔진오일 출시

  • 기사입력 2021.08.03 10:47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르노엔진 맞춤형캐스트롤 합성엔진오일을 출시, 8월 31일까지 최대 25%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출시 기념 할인 판매는 전국439개 르노삼성차 AS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8월 한 달 간 진행 된다.

가솔린 엔진용 캐스트롤엔진오일GTX RN-Spec710 5W40은 15%, 디젤 엔진용 캐스트롤엔진오일GTX RN-Spec720 5W30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 같은 기간 동안 르노삼성차 차량관리 앱인 ‘MY르노삼성자동차’ 및 ‘MY르노’를 새로 다운로드 받아 가입하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정비할인 쿠폰 5,000원 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세계적 명성의 윤활유 전문 회사인 캐스트롤(Castrol)은 2020년부터 르노의 글로벌 공식 윤활유 파트너사로 선정돼 르노 엔진 맞춤형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르노 그룹 포뮬러원(F1)레이싱팀과의 스폰서십으로 축적된 기술 노하우는 극한의 상황에서도 최상의 엔진 성능이 유지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는데 활용되고 있다.

이번 출시된 르노 엔진 맞춤형캐스트롤 합성엔진오일은 불순물이 첨가되지 않은 100% 합성유다.

고온은 물론, 저온 환경에서도 차량 시동 시 엔진 보호 효과가 탁월하며 장거리, 장시간, 고속 주행 등극한 상황에서의 엔진 마모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열산화안정성이 높아 오일의 변질이 적고 교체 주기가 길다는 장점도 갖고 있다.

르노삼성차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내 차에 진심인 고객들이 르노 엔진 맞춤형으로 개발되어 새롭게 출시한 캐스트롤 합성 엔진오일로 합리적인 엔진케어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