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딜러 선인자동차, 서초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포드 딜러 선인자동차, 서초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 최태인 기자
  • 승인 2021.07.14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 공식 딜러 선인자동차가 '포드·링컨 서초 서비스센터'를 서울 서초구 서초동으로 확장 이전,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사 선인자동차가 지난 12일 '포드·링컨 서초 서비스센터(구, 포드·링컨 양재 익스프레스 서비스센터)'를 서울 서초구 서초동으로 확장 이전해 오픈하고, 8월 31일까지 이를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포드·링컨 서초 서비스센터는 강남역과 교대역 사이에 위치해 강남권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을 한층 높이는 동시에 더욱 높은 수준의 고객 만족을 실현해 갈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 확장 이전한 포드·링컨 서초 서비스센터는 총면적 760㎡ 규모에 더불어 포드 첨단 진단 시설 장비와 총 5대의 워크베이를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대기 시간을 고려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 라운지와 최대 12대를 수용하는 주차공간을 갖추고 있다.

또한, 포드코리아의 수준 높은 기술 교육을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들의 체계적인 서비스를 통해 일 최대 30대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포드·링컨 서초 서비스센터는 오픈 기념행사로 8월 31일까지 무상점검, 타이어를 제외한 부품 및 공임 수리비 10%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유상 수리 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장인우 선인자동차 대표는 "선인자동차는 확장 이전한 포드·링컨 서초 서비스센터를 통해 서울 강남지역 포드·링컨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